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충청북도 보도자료
충청북도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9월
  9월 16일 (일)
내꺼 입고 경기 참가해라, 인도선수에게 슈트 빌려 준 상황책임관
about 충청북도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충청 북도(忠淸北道)
(2018.11.04. 02:49) 
◈ 내꺼 입고 경기 참가해라, 인도선수에게 슈트 빌려 준 상황책임관
제13회 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가 지난 9일 개막된 가운데 연일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공보관 (220-2064)】
제13회 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가 지난 9일 개막된 가운데 연일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금일 충주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에서 열린 야외수영 경기에서 훈훈한 소식이 들려왔다.
 
한 인도선수가 수영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개인슈트를 인도에서 챙겨왔으나 공항에서 분실하는 사고를 맞았다.
 
하여 슈트를 찾지 못한 채 수영경기가 열리는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에 도착하였으나 경기규정상 슈트를 착용하지 않으면 경기참여가 불가한 상황이었다.
 
속옷만 입은 채 경기에 참가하면 안되겠냐고 운영본부에 사정하였지만 안전을 위해 경기규정을 지켜야하는 본부의 입장은 불가할 수 밖에 없었다.
 
이에 체념한 채 한 구석에 앉아 슬퍼하는 인도선수를 본 야외수영 이수형 상황책임관은 근처에 자택이 있었던지라 자택으로 잠시 돌아가 본인의 수영슈트를 챙겨나와 인도선수에게 건네주고 경기에 참여하게 하였다.
 
이수형 상황책임관은 “멀리 인도에서 경기에 뛰기 위해 왔는데 슈트 때문에 경기를 못뛰고 있는 게 안타까웠다”며, “다행히 집이 근처라 얼른 가서 슈트를 빌려준 것 뿐이다”라고 전했다.
 
인도선수 스완티지 고빈드 콜룸 (남, 31세)은 “경기에 너무 뛰고 싶었는데 운영본부의 불가하다는 판단에 절망적이었다”며, “그러나 너무나 친절한 한국 소방관의 도움으로 경기에 뛸 수 있어 굉장히 감사했다”고 전했다.
 
 
첨부 :
021201수시(0915) - 내꺼 입고 경기 참가해라, 인도선수에게 슈트 빌려 준 상황책임관.hwp
내꺼입고 경기 참가해라, 인도선수에게 슈트 빌려 준 상황책임관 (구조대원과 슈트 빌려입은 인도소방관).jpg
 

 
※ 원문보기
충청 북도(忠淸北道)
충청북도 보도자료
•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가장 많은 메달이 걸린 육상
• 내꺼 입고 경기 참가해라, 인도선수에게 슈트 빌려 준 상황책임관
• 충주 탄금호의 물살을 가르는 소방관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