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8월
  8월 20일 (화)
“신기한 마술종이, 암각화가 작아졌어요”
울산시, ‘어린이 흡연예방 아동극’마련
울산시, 태화루 아카데미 하반기 수강생 모집
울산시, 추석 성수식품 제조·판매업체 등 합동점검
울산시 자매도시 대만 화롄시 시장 등 대표단 울산 방문
“지역 중소기업 어려운 사항 현장에서 듣는다”
about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8.22. 09:55 (2019.08.22. 09:55)

【산업】“지역 중소기업 어려운 사항 현장에서 듣는다”

울산지역 중소기업의 어려운 사항을 청취하고 기술 경쟁력 강화 방안 등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미래신산업과 - 예수진 (229-6153)】
 
“지역 중소기업 어려운 사항 현장에서 듣는다”
울산시, ‘2019년 스타기업 지정서 수여식 및 간담회’개최
기술 경쟁력 강화 및 일자리 창출 방안 등 논의
 
 
울산지역 중소기업의 어려운 사항을 청취하고 기술 경쟁력 강화 방안 등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울산시는 8월 20일 오후 2시 울산테크노파크 과학기술진흥센터에서 송철호 시장, 스타기업 대표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지역 스타기업 지정서 수여식 및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19년도 지역 스타기업 지정서 수요, 2018년 스타기업 성과 발표, 송철호 시장과 참석 기업 대표간의 간담회 등으로 진행된다.
 
송철호 시장은 간담회에서 지역 중소기업의 어려운 사항에 대해 청취하고 기술경쟁력 강화 및 일자리를 창출 방안 등에 대해 집중 논의한다.
 
이어 2018년도에 스타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을 대표하여 ㈜엔트라가 스타기업 선정 후 성과를 발표하는 시간도 갖는다.
 
‘지역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최근 3년간 평균 매출액이 25억 원 ~500억 원, 상시근로자(10인 이상) 중 정규직 비중 70% 이상인 지역 중소기업에 대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경영지원을 하는 사업이다.
 
울산시는 지난 7월 △㈜한울화학, △㈜이마린, △㈜삼영이엔지, △㈜아일, △한진케미칼㈜, △㈜유피티, △㈜윤영테크, △㈜유성인젝션, △㈜동양엔지니어링, △㈜삼화테크, △㈜에이티엠, △㈜대성테크, △㈜에너텍, △스칸젯매크론㈜, △㈜코스모에코켐, △정원기계㈜ 등 16개사를 2019년 스타기업으로 지정했다.
 
울산테크노파크(사업 주관 기관)는 이들 스타기업이 세계적인 강소기업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기업성장계획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스타기업이 자율적으로 기획한 기술혁신 활동을 산학연 협업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기업 당 연 4,000만 원을 지원하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장잠재력을 갖춘 지역 중소기업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지역 주력산업의 불황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을 찾아 현장에서 그 목소리를 듣는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끝.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산업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