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2월
  2월 7일 (목)
울산시립합창단,‘겨울방학 교과서음악회’개최
울산시향, ‘발렌타인데이 콘서트’개최
울산시‘화물운송 위·수탁계약 실태조사’실시
2019년 자동차 탄소포인트제 시범사업 추진
울산시,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대폭 확대
울산시, 2018년도 부패방지 시책평가‘1등급’
울산광역시 보도자료(2월 7일자)
about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3.04. 19:08 (2019.03.04. 19:08)

울산시립합창단,‘겨울방학 교과서음악회’개최

울산문화예술회관은 2월 12일(화)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울산시립합창단이 기획공연 ‘겨울방학 교과서음악회’를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문화예술회관 - 장미혜 (226-8235)】
 
울산시립합창단,‘겨울방학 교과서음악회’개최
2월 12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교과서 속 명곡 음악회
 
 
울산문화예술회관은 2월 12일(화)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울산시립합창단이 기획공연 ‘겨울방학 교과서음악회’를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청소년들의 겨울 방학에 맞추어 음악 선생님으로부터 접해온 음악들을 합창, 독창으로 선보이며 민인기 예술감독의 해설을 곁들여 이해도를 높이고 클래식 음악회의 친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음악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첫 무대는 합창곡으로 편곡한 ‘푸니쿨리 푸니쿨라’, ‘감자도리송’, ‘파란 마음 하얀 마음’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현악4중주로 모차르트의 디베르티멘토를 선보인다. 디베르티멘토(divertimento)는 18세기 후반에 유럽, 특히 오스트리아에서 성행했던 가볍고 경쾌한 기악곡으로 희유곡(嬉遊曲)이라고도 한다.
 
이어지는 무대에는 소프라노 박인경과 자녀(박희원)가 오페라 ‘리날도’ 중‘나를 울게 하소서’를 알토 이화순과 자녀(주은송 주은유 주은결)가 ‘아리랑(가야금병창)’을 열창하여 가족간의 끈끈함과 따뜻함을 선사하며, 멘델스존의 ‘노래의 날개 위에’와 조두남 곡의 ‘뱃노래’를 각각 소프라노 김정상, 바리톤 최판수가 독창으로 들려준다.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울산시립청소년합창단이 조은혜 부지휘자의 지휘로 우리나라 동요 ‘고향의 봄’과 ‘꽃타령’을 들려주며 마지막으로는 울산시립합창단이 ‘네모의 꿈’, ‘즐거운학교 행복한학교’, ‘하늘나라 동화’를 통해 감동과 행복의 무대를 선사한다.
 
울산시립예술단 관계자는 “교과서 속 음악을 울산시립합창단의 선율로 들려줄 이번 무대를 통해 지역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감동과 아름다운 감성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 관람을 위한 입장료는 전석 5,000원이며, 회관회원은 30%, 단체(10매 이상)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 및 공연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 (http://www.ucac.or.kr) 또는 전화 052) 275-9623~8로 하면 된다. 끝.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