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6월
  6월 14일 (금)
울산광역시 지역치안협의회, 2019년 정기회의 개최
about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울산 광역시(蔚山廣域市)
【행정】
(2019.06.14. 09:46) 
◈ 울산광역시 지역치안협의회, 2019년 정기회의 개최
울산시와 울산경찰청은 14일 10 시30분 울산경찰청 6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울산광역시 지역치안협의회(의장 송철호 시장) 정기회의’를 열고 안전하고 살기 좋은 울산 만들기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시민소통협력과 - 이정숙 (052-229-2492)】
 
안전하고 살기 좋은 울산 만들기 협력
‘폴리스 존’ 운영 활성화 등 협업 방안 논의
 
 
울산시와 울산경찰청은 14일 10 시30분 울산경찰청 6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울산광역시 지역치안협의회(의장 송철호 시장) 정기회의’를 열고 안전하고 살기 좋은 울산 만들기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날 회의는 의장인 송철호 시장, 부의장인 박건찬 울산지방경찰청장, 황세영 시의회 의장, 노옥희 울산시 교육감 등 각 기관장을 비롯해 울산지역 학계․재계․언론․시민단체 대표 등 19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 예방과 법질서 확립을 위한 공동 과제를 논의한다.
 
특히,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치안협의회 참여 기관이 함께 참여 가능한 의제를 다룰 예정이다.
 
주요 의제는 울산경찰 20주년을 맞아 중점 추진중인 폴리스 존 운영 활성화와 정신질환자 등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간 협업 방법을 논의한다.
 
또 최근 고령 운전자의 사고 유발 횟수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고령자 운전면허 자진반납 활성화를 위한 각 기관들의 지원 방안과 사람우선 교통안전정책 추진을 위한 협업 방안도 협의할 예정이다.
 
울산시 지역치안협의회는 “앞으로도 안전과 질서 확립으로 행복한 울산을 만들기 위해 치안 기반(인프라)을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법질서 확립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과 시민의식 개혁 운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며 “이를 위해 각 기관․단체별 공동 추진과제 및 자체 추진과제를 충실히 이행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끝.
 
한편 ‘울산광역시 지역치안협의회’는 지난 2008년 시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행복도시 울산을 만들기 위해 발족했다.
 
시, 시의회, 교육청, 경찰청, 언론, 시민단체 등 19개 기관․단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범용 CCTV, 통합관제센터 운영 등 범죄예방 기반 확충, 교통안전 캠페인 추진, 교통안전과 소통확보를 위한 교통안전시설 확충 등 치안 기반(인프라)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왔다.
 
또한 4대 사회악 근절, 교통사망사고 줄이기 등 법질서 확립운동을 통해 교통문화 선진화 및 선진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노력도 기울여 왔다. 끝.
 

 
※ 원문보기
울산 광역시(蔚山廣域市)
【행정】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 울산시, ‘2019년 농산물 금요정례 직거래 장터’개장
• 울산광역시 지역치안협의회, 2019년 정기회의 개최
• '유 네스코 시민단’구성, 운영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행정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