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0월
  10월 28일 (월)
오직 당리당략만 위해 거짓말로 국민 속이는 손학규ㆍ심상정 대표, 규탄한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민심 외면하고 거짓 주장까지 내세운 민주당 원내대표 연설, 국민은 절망한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0.28. 18:37 (2019.10.28. 18:37)

【정치】민심 외면하고 거짓 주장까지 내세운 민주당 원내대표 연설, 국민은 절망한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오늘 민주당 원내대표의 국회 연설은 대통령에 이어 집권 여당인 민주당도 여전히 민심을 외면하고 있음을 보여주면서 심지어 거짓 주장까지 내세워 국민을 깊은 절망에 빠트렸다.
오늘 민주당 원내대표의 국회 연설은 대통령에 이어 집권 여당인 민주당도 여전히 민심을 외면하고 있음을 보여주면서 심지어 거짓 주장까지 내세워 국민을 깊은 절망에 빠트렸다.
 
조국 비호에 대해서도, 경제 파탄에 대해서도 한 마디 반성도 없이 제도 탓, 남 탓이나 하며 아무런 대책도, 비전도 제시 못 한 최악의 연설이다.
 
진영 간 편가르기도 모자라 국민과 검사를 편가르며 집권 여당이 공권력 무력화에 앞장서 경악을 금치 못하며, 20년도 넘은 당시 야당의 의견을 인용하는 건 지금의 민주당이 얼마나 퇴행적이고 과거 지향적인지 스스로 입증하는 것이다.
 
아울러 수많은 헌법 전문가와 지식인들이 공수처에 반대하는데 자유한국당만 반대한다고 국민을 속이고, 현 정권의 2중대, 3중대를 만들려는 선거법 개악을 민의를 반영한 것처럼 왜곡한 거짓말 연설에 불과하다.
 
내년 고용보험 적자가 올해의 세배 이상인 1조 4천억 원이 넘을 것으로 전망되는데도 ‘좋은 일자리’ 운운하고, IMF나 금융위기 보다 힘들다는 국민의 목소리를 들었으면서도 현 정권의 지원과 무관한 유니콘 기업 9개 운운하며 자화자찬에 나선 모습은 듣기에 민망할 뿐 아니라 가짜뉴스를 만들어 내는 것과 같다.
 
면책특권 뒤에 숨어 계엄 운운하며 근거 없는 음모론을 내세운 것도 반드시 책임져야 할 것이다.
 
20대 국회가 최악의 국회가 된 것은 대화와 타협을 통한 협치를 무시하고 야당을 청산의 대상으로 삼으며 일방적인 국정운영을 밀어붙인 대통령과, 이에 부화뇌동하며 무기력한 청와대 들러리로 전락한 민주당 때문이다.
 
끝까지 국민의 목소리를 외면하는 민주당은 반드시 국민의 심판을 받을 것이다.
 
2019.10.28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연설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