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2월
  12월 15일 (일)
민주당은 최악의 밥그릇 싸움을 당장 멈추고 국민께 사죄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2.16. 09:44 (2019.12.16. 09:44)

【정치】민주당은 최악의 밥그릇 싸움을 당장 멈추고 국민께 사죄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선거법 협상’이라고 쓰고 ‘밥그릇 싸움’이라고 읽는다.
‘선거법 협상’이라고 쓰고 ‘밥그릇 싸움’이라고 읽는다.
 
민주당과 들러리 정당들의 의석 수 나눠먹기 다툼이 ‘눈뜨고는 못 볼 지경’에 이르렀다.
 
불법과 폭력까지 동원한 패스트트랙에서 국회 본회의 부의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되는 듯하던 민주당과 들러리 정당들의 선거법 개악 시도가 마침내 법안을 상정해야 하는 최종 관문을 맞이하자 의석 하나라도 더 차지하기 위해 아귀다툼을 벌이는 끔찍한 추태를 부리고 있는 것이다.
 
연동형 캡이니, 석패율이니, 봉쇄조항이니 하며 다투는 이들의 머릿속엔 오로지 자신들의 의석 수 계산만 있을 뿐, 주권자인 국민의 뜻을 더 쉽고 정확하게 반영해야 한다는 생각은 흔적조차 찾을 수 없다.
 
좋은 정치와 정책을 내세우고, 그간의 공과에 대해 겸허하게 심판받아야 하는 선거의 의의는 온데간데없이 그저 자신들 유리한 대로 선거제를 바꾸려는 이 같은 추태는 국민 무시와 민주주의 파괴가 아닐 수 없다.
 
국민적 분노를 불러오고 있는 문재인 정권의 선거 개입, 비리 은폐, 불법 대출 의혹에 대해선 모르는 척 하면서 제1야당도 얼른 밥그릇 싸움에 끼어들라는 민주당의 모습은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마저 외면한 정치 모리배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최악의 국정을 이끌고서도 온갖 잔머리로 의석 수 계산이나 하는 현 정권은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피하지 못할 것이다.
 
2019.12.15.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선거법 협상, 밥그릇 싸움, 의석 수 나눠먹기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