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6월
  6월 8일 (토)
무능 정당의 거짓말 논평이 피해 주민에게 더 무서운 재해가 되고 있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재난 지원마저도 흥정하자는 민주당, 제정신인가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6.10. 10:02 (2019.06.10. 10:02)

【정치】재난 지원마저도 흥정하자는 민주당, 제정신인가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은 오늘 강원 산불재난 지역과, 포항의 지진재난 지역, 경남의 산업재난 지역의 피해를 언급하며, 이들 지역에 대한 지원을 원하거든 국회 추경 처리에 협조할 것을 요구했다.
민주당은 오늘 강원 산불재난 지역과, 포항의 지진재난 지역, 경남의 산업재난 지역의 피해를 언급하며, 이들 지역에 대한 지원을 원하거든 국회 추경 처리에 협조할 것을 요구했다.
 
국가재난과 피해국민의 아픔마저 선심성 추경, 빚더미 추경과 흥정하자는 민주당의 행태에 경악을 금할 수 없다.
 
재난지역에 재정지원을 받고 싶다면 여당 요구에 순순히 응하라는 협박에 지나지 않는다. 도대체 어디에서 이런 오만이 나올 수 있는지 의아할 뿐이다.
 
자유한국당은 재난추경의 시급함을 누차 강조해왔다. 그럼에도 불필요한 통계조작용 단기일자리 예산이나 선심성 SOC예산을 끼워넣어 ‘재난추경’을 ‘빚더미추경’으로 부풀려 주객을 전도시킨 것은 정부와 여당이다.
 
자유한국당은 재난추경과 비재난추경을 분리 심사한다면 언제든 추경 논의를 시작할 수 있다는 입장을 수차례 밝혀왔다. 양심이 있다면 이제 와서 재난추경이 자유한국당 탓에 지연된다는 말은 입 밖에 내기 힘들 것이다. 적반하장도 유분수다.
 
민주당은 부디 정신 좀 차리고 똑똑히 명심하기 바란다. 재난 지원은 흥정의 대상이 아니다. 지극히도 당연한 국가의 책임이자 의무이다. 책임과 의무를 저버린 채 오만에 취한 권력은 반드시 국민의 심판이 따를 것이다.
 
2019. 6. 8.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정 재
 
키워드 : 재난, 흥정, 민주당, 협박, 국민의 심판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