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지식디렉토리 참조목록 포함    백과사전 포함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경상남도 보도자료  
경상남도 보도자료
자 료 실
문서 개요
2019년
  2019년 4월
  4월 15일 (월)
경제혁신추진위원회, 경남경제 위기극복 총력
경남도립미술관 아웃리치 프로그램, ‘아트누림’ 운영
네트멜론 품종, 브랜드 가치 높인다
경상남도, ‘2019년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성황리 개최
경상남도, 2019 일본 수송기기 조달상담회 참가업체 모집
경남문화예술회관, 낭만주의 발레 ‘지젤’ 공연
경상남도, 스마트 축산으로 경쟁력 높인다
경상남도, 2019년 아동급식가맹 음식점 위생안전시설개선 공모사업 5개소 선정
경남도, 대형 산불방지 대책 기간 연장 운영
경상남도 사회서비스원 초대원장 이성기 전 인제대교수 선정
경상남도, ‘도민 안전 최우선’ 낚시어선 안전점검 실시
문화시설 생활SOC 추가공모 16개 사업 54억원 확정
about 경상남도 보도자료

▣ 경상남도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6.05. 12:44 (2019.06.05. 12:44)

경상남도, 2019 일본 수송기기 조달상담회 참가업체 모집

경상남도가 ‘2019 일본 수송기기 조달상담회’ 참가업체를 4월 26일까지 모집한다.
【투자통상과 - 권도일 (055-211-3294)】
경상남도, 2019 일본 수송기기 조달상담회 참가업체 모집
- 바이어가 직접 선정한 업체 매칭, 계약 성사율 제고에 기여
- 도 해외마케팅 사업지원시스템 통해 오는 4월 26일까지 온라인 신청
- ‘2019 일본 수송기기 조달상담회’, 6월 11일 창원 그랜드 머큐어 엠버서더 호텔서 개최

경상남도가 ‘2019 일본 수송기기 조달상담회’ 참가업체를 4월 26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둔 자동차․조선·철도 분야 중소기업으로, ‘경상남도 해외마케팅 시스템(trade.gyeongnam.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2019 일본 수송기기 조달상담회’는 글로벌 경기침체로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조선·자동차․철도 분야 부품 중소기업의 매출증대 및 해외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일본 소재 글로벌 기업의 바이어를 초청해 오는 6월 11일 창원 그랜드 머큐어 엠버서더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상담회는 최근 2020년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회복세를 보이는 일본 경제 상황에서 한국산 부품을 조달받기를 원하는 일본 대형 기업 및 전문 상사들을 상대로 수송기기(조선기자재, 자동차, 철도 등) 부품 경쟁력을 갖춘 전문 중소기업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경상남도와 경남KOTRA지원단, KOTRA오사카 무역관이 함께 추진한다.

상담회는 일본 바이어가 사전에 직접 매칭 업체를 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상담장에서 바이어와 만나 제품을 소개하고, 1:1상담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해외 전시회, 박람회에 비해 직접적인 계약이 성사될 가능성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경상남도는 수출상담회가 끝난 후에도 KOTRA와 연계한 사후관리를 실시해 전문 상사와 접촉을 통해 단기간 내 계약이 가능한 유망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중장기적으로도 지속적인 후속상담 주선을 통해 납품실적을 창출할 예정이다.

경상남도 관계자는 “국제박람회 참석, 무역사절단 파견 등을 통해 해외시장 개척에 많은 심혈을 기울여 왔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해외박람회 참가 및 무역사절단을 파견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수출상담회로 개최방식 개선을 통해 바이어들이 타켓기업을 직접 면담함으로써 계약성사율이 보다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수출 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어려운 대외여건 속에서도 조선, 자동차, 철도 부품 업체에 수출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 원문보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목록
◈ 소유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