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Dav! 지식창고 > 지식분류 > 지역 > 대한민국 > 경기도  
경기도
자 료 실
마을 소식
(A) 지식자료
기본자료
(B) 경기도의 주요 구성원
자연/문화 명소
사회/생활/비즈
행사 및 축제
지역 인물
(R) 참조 자료
참조 지식창고/다큐먼트
(C) 경기도의 마을
수원시 (水原市)
성남시 (城南市)
의정부시 (議政府市)
안양시 (安養市)
부천시 (富川市)
광명시 (光明市)
평택시 (平澤市)
동두천시 (東豆川市)
안산시 (安山市)
고양시 (高陽市)
과천시 (果川市)
구리시 (九里市)
남양주시 (南楊州市)
오산시 (烏山市)
시흥시 (始興市)
군포시 (軍浦市)
의왕시 (儀旺市)
하남시 (河南市)
용인시 (龍仁市)
파주시 (坡州市)
이천시 (利川市)
안성시 (安城市)
김포시 (金浦市)
양주군 (楊州郡)
여주군 (驪州郡)
화성군 (華城郡)
광주군 (廣州郡)
연천군 (漣川郡)
포천군 (抱川郡)
가평군 (加平郡)
양평군 (楊平郡)
about 경기도
지식자료관리(A)
지식구성관리(B)
지식분류관리(C)

경기도 공공기관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2.02. 21:00 (2019.12.02. 21:00)

2019 경기도 평생교육사 워크숍 성료

 
○ 2019 경기도 평생교육사 워크숍, 11월 30일 안산시평생학습관에서 개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  2019.12.02
○ 2019 경기도 평생교육사 워크숍, 11월 30일 안산시평생학습관에서 개최
 
- 경기도 내 민․관 평생교육사 및 예비 평생교육사 등 100여 명 참석
 
○ 경기도 평생교육 프로그램 ▲ 평생교육사 실수대첩, ▲ 한마음 워크숍 진행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과 (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 경기지회가 공동주관하는 ‘2019 경기도 평생교육사 워크숍’이 지난 30일 안산시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경기도 내 민․관 평생교육사들의 정보공유 및 소통 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평생교육사로서의 실수사례를 공유하고 이에 대해 성찰하는 “평생교육사 실수대첩”과 평생교육사들의 화합의 장인 “한마음 워크숍”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오전 행사에서는 경기도 민․관 평생교육사들과 예비 평생교육사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평생교육사들이 일선에서 경험한 실수사례 공유 및 성찰을 통한 성장스토리로 평생교육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선배 평생교육사들의 경험을 통해 후배 평생교육사들의 실수를 줄이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시행착오에 대한 공감 및 유대감 형성으로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는 동기부여에 이바지하였다.
 
 
 
오후에는 민․관 평생교육사의 만남의 기회가 적다는 점에 착안하여 공공을 대표하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민간을 대표하는 (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 경기지회가 공동주관하여 평생교육사들이 함께 어울려 각 분야의 고충과 근무환경에 대해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번 기회를 통해 그간 평생교육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가 부족하였던 민간 평생교육사들의 교육 참여기회 확대 및 전국의 대표 평생교육사들과의 네트워크 구축 등 평생교육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석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행사는 경기도 공공영역과 민관영역의 평생교육 연계에 의미가 있으며, 향후에도 경기도 평생교육사 역량증진을 위한 연수, 정보공유, 네트워크 구축 등 평생교육 구심체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 :
2019 경기도 평생교육사 워크숍 성료.hwp
보도자료용.jpg
 

 
※ 원문보기
지식카탈로그 가기
백과사전 으로 가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디렉터리
◈ 소유
 
▣ 상위 디렉터리
(C) 대한민국의 마을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대전광역시
광주광역시
인천광역시
울산광역시
강원도
경기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제주특별자치도
세종특별자치시
▣ 인용 디렉터리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