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4월
  4월 24일 (화)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
about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울산 광역시(蔚山廣域市)
(2018.11.08. 21:37) 
◈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
울산시와 한국관광공사 부울지사는 TV 속 촬영지를 여행하는 주제로 ‘울산으로 떠나는 TV 속 여행프로그램’과 지역특화 프로그램 ‘2018 한복입은 봄 페스티벌’, ‘캠핑으로 떠나는 울산 시간여행’, ‘대한민국 구석구석 스튜디오‘를 운영하여 전국의 국내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 【관광진흥과 - 최경선 (052-229-3893)】
 
‘2018년 울산 봄 여행주간’이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총 16일간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 슬로건으로 운영된다.
 
 
울산시와 한국관광공사 부울지사는 TV 속 촬영지를 여행하는 주제로 ‘울산으로 떠나는 TV 속 여행프로그램’과 지역특화 프로그램 ‘2018 한복입은 봄 페스티벌’, ‘캠핑으로 떠나는 울산 시간여행’, ‘대한민국 구석구석 스튜디오‘를 운영하여 전국의 국내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
 
주요 프로그램을 보면, ‘울산으로 떠나는 TV 속 여행프로그램’은 TV 속 촬영지(고래마을, 고래바다여행선, 대왕암 공원, 간절곶, 울산대교 등)를 6개 코스로 구성하여 사전접수를 받아 버스투어로 운영된다.
 
‘2018 한복 입은 봄 페스티벌’은 봄꽃대향연이 열리는 태화강공원에서 한복입기 체험, 태화강 과거시험, 은하수 건너 대숲(십리대숲 투어)이 마련된다.
 
‘캠핑으로 떠나는 울산 시간여행’은 옹기축제, 봄꽃대향연, 쇠부리축제 등 울산의 대표축제와 연계하여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 밖에 중구에서는 성남동 일원에서 도호부사 행차재현(4월 28일), 매주 토‧일요일 문화의 거리와 ‘찾아가는 종갓집 문화음악회’를 개최하고, 울산동헌 금요문화마당(매주 금요일)행사가 열린다.
 
남구에서는 고래문화특구 특별프로그램으로 여행주간 동안 휴일 없이 고래박물관과 고래생태체험관을 운영한다.
 
특히 ‘봄 여행주간’에 시, 구‧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울산관광협회 등 공공 부문과 호텔롯데울산, 호텔현대울산 등 민간 부문이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입장료, 관람료, 이용료 할인과 함께 일반 숙박업소 및 음식점들도 할인에 동참하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정원박람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봄시즌 국내 여행객들에게 울산 여행을 유도하여 믿고 오는 TV 속 여행지의 재발견으로 1,000만 방문객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 원문보기
울산 광역시(蔚山廣域市)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 울산시, ‘온실가스 진단․컨설턴트 교육’ 실시
•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
• 울산시, 2018년 정책실명제 심의위원회 개최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