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일반 (일자별)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 울산시, 지역 청년 창업가 위한 ‘팝업매장’열어
울산시와 울산경제진흥원은 지역 내 청년 창업가들의 판로 확대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5일간 현대백화점 동구점에서 ‘팝업매장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자리총괄과 - 손경옥 (229-3091)】
 
울산시, 지역 청년 창업가 위한 ‘팝업매장’열어
 
 
울산시와 울산경제진흥원은 지역 내 청년 창업가들의 판로 확대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5일간 현대백화점 동구점에서 ‘팝업매장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울산청년CEO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울산 청년들의 꿈과 열정을 파는 가게 톡톡스트리트를 소개합니다’(톡소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역 청년 창업매장 ‘톡톡스트리트’ 입주기업을 중심으로 청년 창업기업의 제품을 소개한다.
 
청년 창업기업들의 대형 유통망 진출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험과 노하우의 부족으로 쉽게 판로가 열리지 않으며, 고급 제품을 다루는 백화점은 더더욱 접근이 어렵다는 점을 고려하여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이 참여했다.
 
본 행사에서는 20~30대 청년 창업가들이 직접 디자인하거나 개발해서 제작한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특히 울산 정자에서 해녀가 직접 채취한 미역을 꼼꼼하게 검수하여 소포장 생산하는 ‘울산정자미역’과 20대 여성의 젊고 섬세한 감성으로 만든 ‘캄포 도마’ 등의 원목제품이 시선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업사이클 한복, 수제 그릇, 인테리어 소품 등 실생활에 사용되는 다양한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청년창업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을 홍보하고 도전정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청년 창업자들에게 대형 유통매장 판매경험 및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끝.
 

 
※ 원문보기
울산광역시 보도자료
• 남부소방서‧롯데케미칼‧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택용 소방시설 지원 협약
• 울산시, 지역 청년 창업가 위한 ‘팝업매장’열어
• “울산 온산항, 청정바다로 재탄생한다”
(2018.11.08. 21:39)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내서재
추천 : 0
▣ 다큐먼트 작업
지식지도
알림∙의견
모든댓글보기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