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7월
  7월 23일 (화)
국정보다 총선에만 목매는 장관들의 정치행보에 국민만 힘들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변신하는 트랜스포머 추경 최종 모습은 무엇일까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7.23. 14:23 (2019.07.23. 14:23)

【정치】변신하는 트랜스포머 추경 최종 모습은 무엇일까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추경이 목적이 계속 바뀌면서 변신을 하고 있다.
추경이 목적이 계속 바뀌면서 변신을 하고 있다.
 
미세먼지 추경이라고 하더니 재해대책 추경이 됐고, 느닷없이 경기부양 추경이 더해지더니 이제는 일본 경제 보복 대응 추경이 됐다. 트랜스포머 추경이다. 도대체 다음은 무엇인가?
 
추경 규모도 눈덩이처럼 커져가고 있다. 국무총리가 1,200억 규모라던 일본 경제 보복 대응은 자료 한 장 내놓지 않았지만 어느덧 8,000억이 됐다.
 
추경 재원으로 3.6조 원의 적자 국채가 발행된다는 사실은 꽁꽁 숨긴 채 추경만 하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처럼 떠들어 놓고 정작 추경 처리를 위한 본회의 의사일정 협의에 여당은 발을 빼고 있다. 친일, 반일 프레임에 빠져 허우적대는 민주당의 추경 타령은 공허한 구호뿐이다.
 
추경을 가로막고 있는 것은 바로 민주당이다. 지금이라도 추가된 내용을 설명하고 일정을 잡으면 되는데 왜 안 하는가?
 
혹시 국가 안보를 파탄으로 몰고 간 정경두 국방장관의 몸값이 추경을 거부할 정도로 비싼 것인가? 아니면 총선용 칵테일 추경으로의 한 번 더 변신이 남아있는가?
 
다시 묻고 싶다. 도대체 추경을 하고 싶긴 한 것인가? 추경 통과 의지는 있는 것인가?
 
이 추경의 최종 모습은 무엇인가?
 
2019. 7. 23.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추경, 민주당, 경제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