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7월
  7월 31일 (수)
“핵무장론 폐기하라”는 민주당, 제발 북한에 그렇게 외쳐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국익보다 총선 영향 먼저 따지는 민주당, 국정 책임질 자격조차 없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김정은 오판 자초한 문재인 정권, 9.19 군사합의 폐기하고 외교안보라인 전면 교체하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8.01. 10:25 (2019.08.01. 10:25)

【정치】“핵무장론 폐기하라”는 민주당, 제발 북한에 그렇게 외쳐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김정은이 약속했다는 비핵화가 갈수록 거짓이었음이 증명되고 있는 가운데, 급기야 북한은 미국 본토 타격용 SLBM 장착이 가능한 신형 잠수함을 공개하더니 우리를 목표로 한 미사일까지 연이어 쏴대고 있다.
김정은이 약속했다는 비핵화가 갈수록 거짓이었음이 증명되고 있는 가운데, 급기야 북한은 미국 본토 타격용 SLBM 장착이 가능한 신형 잠수함을 공개하더니 우리를 목표로 한 미사일까지 연이어 쏴대고 있다.
 
이는 유사시 미국 본토를 위협해 미국이 대한민국에 제공하는 핵우산을 무력화하겠다는 전략에 따른 것이다.
 
이런 북한에 더해, 현 정권의 무능한 외교로 중국, 러시아, 일본 등 주변국 전체가 군사 도발도 불사하는 등 우리에 대한 위협을 늘려가고 있는데, 중요한 것은 이들 모두 핵보유국이거나 반년 안에 다량의 핵무기를 가질 수 있는 나라라는 것이다.
 
반면 지금의 한미동맹은, 북한의 단거리 미사일은 미국에 위협이 되지 않아 상관없고, 미군 전략자산 전개도 없을 것이라는 등 기존과는 다른 방향으로 흐르고 있어, 과연 미국이 본토의 위협을 감수하면서까지 우리에게 핵우산을 제공하겠냐는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게 하고 있다.
 
이처럼 바람 앞의 촛불과도 같은 우리 안보 상황을 고려할 때, 중국 등 주변국을 움직이고 북한의 오판을 막기 위해 핵 공유 등을 검토라도 해야 한다는 것은 지극히 상식적이며 시급한 과제이다.
 
그런데도 전작권 전환을 서두르고 자주국방을 강조하는 현 정권이, 유독 북한의 압도적 우위를 무력화하는 동시에 궁극적인 자주국방 수단이 될 핵 공유 등은 온갖 이유로 검토조차 금기시하는 것은 자가당착적인 동시에 자주국방을 강조하는 이유마저 의심케 하는 처사다.
 
특히 이미 수년 전부터 북한의 핵 위협에 맞서 나라와 국민을 보호하고자 핵 공유 등을 공개적으로 강조해 온 자유한국당에 대해, 친일 프레임을 떨치기 위한 것이라고 강변하는 민주당의 억지는 뭐 눈엔 뭐만 보이는 격이다.
 
한일 갈등조차도 국익이 아닌 당리당략만 챙기며 총선에 활용하려던 현 정권의 비열한 속내가 들통나자 이에 분노하는 국민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가.
 
민주당이 오늘 구구절절이 밝힌 “핵무장 폐기” 주장을, 부디 그대로 북한에 들려주기 바란다.
 
지금 한반도를 핵 위기로 몰아가고 있는 것은 바로 북한이며, 이에 대해 아무 대책도 없이 김정은을 믿어보자는 것이 바로 이 정권이라는 것을 국민은 너무나 잘 알고 있다.
 

2019. 7. 31.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북한, 안보, 외교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