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일반 (일자별)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검찰개혁 걸림돌 조국은 당장 사퇴하라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조국 후보자의 인사청문회를 지켜본 국민들은 조 후보자뿐만 아니라 민주당에도 실망하고 분노했다. 민주당 의원들은 청문회 내내 검찰을 흔들며 조국 청문회를 ‘검찰 청문회’로 만들었다.
조국 후보자의 인사청문회를 지켜본 국민들은 조 후보자뿐만 아니라 민주당에도 실망하고 분노했다. 민주당 의원들은 청문회 내내 검찰을 흔들며 조국 청문회를 ‘검찰 청문회’로 만들었다.
 
자기부정에 가까운 ‘조국 옹호’에 안간힘을 쓰는 민주당 청문위원의 애처롭고 힘겨운 모습을 지켜보는 국민은 짜증난다. 얼토당토않은 변명 들어주기는 물론 야당과 언론이 확보한 자료마저 검찰이 흘린 불법증거라는 막무가내 억지 주장은 민망하기까지 했다.
 
청와대의 검찰 흔들기는 더 가관이다. 청와대는 검찰 수사를 ‘내란음모 수준’, ‘약점이 없으니 가족을 치는 아주 저열한 방식’, ‘조국 후보자의 낙마를 위한 수사’라며 불통과 공감력 상실을 드러냈다.
 
‘하자 후보’를 내놓고 나라를 분열로 몰고 간 청와대와 민주당이 검찰의 진실규명 시도 앞에 떨고 있다. 조국을 겨눈 칼이 결국 자신들의 위선과 국민기만을 드러낼 거란 걸 본능으로 직감한 것인가?
 
문 정권의 검찰개혁이 말 잘 듣는 청와대 ‘하수인 검찰 만들기’라는 것으로 실체가 드러나고 있다.
 
청와대와 민주당이 미친 늑대가 날뛴다며 검찰을 비판해도 국민은 누가 미쳐 날뛰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 조국의 불법이 보기 싫다고 검찰의 눈을 찌르려고 하는가.
 
검찰은 청와대와 민주당의 부당한 압력에 굴하지 말라. 진정 검찰개혁을 위해 장관이 되고자 했다면 당장 사퇴하라. 조국은 지금 검찰개혁의 ‘걸림돌’이다. 사퇴만이 개혁이다.
 
\na+;2019. 9. 8.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조국, 검찰, 사퇴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길어지는 ‘대통령의 시간’, 장고 끝에 악수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 검찰개혁 걸림돌 조국은 당장 사퇴하라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 50%의 거짓과 50%의 위선, 이것이 조국이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2019.09.09. 01:02)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내서재
추천 : 0
▣ 다큐먼트 작업
지식지도
알림∙의견
모든댓글보기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