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9월
  9월 22일 (일)
무능한 정권에 주는 국민적 충고 [민부론], 조국 파면을 시작으로 받아들여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거짓말 정권의 반칙 습성, 대통령 아들마저 국민 속 긁는 데 분노한다.[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9.22. 15:14 (2019.09.22. 15:14)

【정치】거짓말 정권의 반칙 습성, 대통령 아들마저 국민 속 긁는 데 분노한다.[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거짓말과 반칙을 일삼는 자들의 가장 큰 속성은, 정작 자신들은 그것이 잘못되었고 문제라는 것을 모른다는 것이다.
거짓말과 반칙을 일삼는 자들의 가장 큰 속성은, 정작 자신들은 그것이 잘못되었고 문제라는 것을 모른다는 것이다.
 
대통령 아들인 문준용 씨는 이미 조국의 딸을 일방적으로 옹호하며 국민과는 동떨어진 특권과 반칙에 익숙함을 자인한 바 있다.
 
그러더니 이번엔 허위사실, 잘한 짓 운운하며 열심히 산다고 강변하는데 무엇이 허위사실이란 것인지 이해할 수 없다.
 
공고도 되지 않은 내부 지침상의 업무 분야를 지원서에 정확히 작성하고, 평소와 다른 공고 기간 단축 등 문준용 씨의 공공기관 채용 관련 의혹은 이미 상당 부분이 사실로 밝혀졌다.
 
또한 자신이 대표자로 되어 있는 업체와 초등학교 간의 수의 계약서가 나왔다 하고, 그 업체 사무실은 대통령의 양산 사저로 되어있다 하며, 정부 지원 사업에 배우자가 포함되고, 당시 과제처럼 종이회로 교재가 초등학교 등에 납품된 사실이 있다는데 무엇이 허위라는 말인가.
 
허위사실은 서울에서 태어난 야당 원내대표 아들에게 미국의 산후조리원까지 거론했던 민주당이 상대를 공격할 때나 동원하는 흔한 수법이다.
 
그래놓고 특검으로 밝히자는 제안에 놀라 물타기라는 둥, 갑자기 민생을 챙기자는 둥, 횡설수설하는 민주당에게나 허위사실 확산하지 말라고 경고해 보시라.
 
아버지인 문재인 대통령은 특권과 반칙으로 뭉친 위선자이자 범죄 피의자인 조국을 기어이 법무장관에 앉혀 국민에게 열심히 살 이유마저 빼앗고 있는 마당에, 그 아들은 아버지 아니면 도저히 설명되지 않는 의혹의 길을 걸어와 놓고도 열심히 살고 있으니 걱정 말라는 비아냥이나 하며 국민 속을 긁고 있다.
 
국민의 분노에 기름을 부을 작정이 아니라면 부디 자중하기 바란다.
 
2019. 9.22.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문준용, 공공기관, 납품, 물타기, 법무부장관, 특권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