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0월
  10월 10일 (목)
시나리오 전문가 유시민과 어용방송 경영진의 언론 탄압, 결국 문재인 대통령 책임이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공정사회 요구하는 청년의 절규 무시하고 조국 비호하는 자들이 바로 수구 기득권 세력이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문재인 대통령의 사법부 장악, 목적 달성을 축하드린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0.10. 19:25 (2019.10.10. 19:25)

【정치】시나리오 전문가 유시민과 어용방송 경영진의 언론 탄압, 결국 문재인 대통령 책임이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조국 비호에 열을 올리고 있는 시나리오 전문가 유시민이 이제는 피의자를 데려다 유리한 부분만 편집하는 식으로 또다시 진실 호도에 나섰다.
조국 비호에 열을 올리고 있는 시나리오 전문가 유시민이 이제는 피의자를 데려다 유리한 부분만 편집하는 식으로 또다시 진실 호도에 나섰다.
 
 
 
그러면서 KBS 사장이 나서야 한다고 압박하자 KBS는 기다렸다는 듯 기존 조국 취재팀은 배제해 자체 감찰을 벌이겠다는 명백한 내부 통제로 호응했다.
 
 
 
정권에 장악되어 어용방송 소리를 듣는 KBS 내에서 마지막까지 언론의 사명을 다하려던 기자들을 한순간에 제압하고 조국 비호 세력의 비방 대상이 되도록 만든 유시민의 시나리오와 KBS 경영진의 실행력에 소름이 끼칠 정도다.
 
 
 
대통령의 뜻에 반하는 목소리를 내면 언론의 자유마저 빼앗기고 탄압받는 현실이 홍콩도 아닌 이곳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다는 것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다.
 
 
 
조국 비호라는 광기에 휩싸인 이 같은 전체주의 파시즘이 오늘의 대한민국에서 활개치게 된 것은 결국 위선자이자 범죄자인 조국을 법무장관에 앉히고 끝까지 국민의 뜻과 맞서려는 문재인 대통령이 초래한 것이다.
 
 
 
문재인 대통령과 친정권 인사들이 민주주의의 핵심 원칙인 표현의 자유와 언론의 자유마저 짓밟으려 한다면 국민은 언론 없는 정부가 아닌 정부 없는 언론을 택할 것이며, 자유한국당은 그 투쟁의 선봉에 설 것임을 강력 경고한다.
 
 
 
2019. 10. 10.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유시민, 피의자, KBS, 어용방송, 조국 비호, 언론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