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0월
  10월 20일 (일)
야당 대표에 대한 패악질, 달빛과 어우러진 더러운 악취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김현아의 자투리 논평) 민주당의 지겨운 물타기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대통령만 바라보는 달님처, 조국비호 카르텔의 마지막 조각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0.20. 22:13 (2019.10.20. 22:13)

【정치】야당 대표에 대한 패악질, 달빛과 어우러진 더러운 악취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오늘 민주당 이종걸 의원이 ‘공수처법은 황교안 검사 같은 사람 조사하는 법’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오늘 민주당 이종걸 의원이 ‘공수처법은 황교안 검사 같은 사람 조사하는 법’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야당 대표에 대한 저렴한 패악질이 달빛과 어우러져 더러운 악취가 풍긴다.
 
조국사태 이후 민주당은 굳게 믿었던 도끼에 발등이라도 찍힌 듯이 정신을 못 차리고 있다.
 
이종걸 의원은 공수처법이 검찰개혁이라는 그동안의 거짓말을 스스로 시인했다. 민주당답지 않게 진실을 말한 것이다. 역사에 남을 ‘자뻑’이다. 
 
집 나간 검찰을 잡아오기 위해 공수처를 동원하려는 불순한 의도를 분명하게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원래 검찰은 집권당 소유가 아니다. 아직도 70년대 운동권 시절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시대착오적 정신상태가 민주당의 ‘종특’인가 보다.
 
역대 검찰의 수사를 받았던 대통령의 뒷모습이 2년 후에도 재현될까 두려운 것인가? 
 
앞으로 도덕적으로 파산한 민주당의 청산절차가 추접하고 번거로운 일이 될 것 같다.
 
그래도 할 일은 해야 하지 않겠는가.  
 
2019. 10. 20.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패악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