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1월
  11월 3일 (일)
주먹질 일삼던 강기정 수석, 여전히 제 버릇 개 못줬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국회의원 수 늘리는 ‘선거법’, 대통령의 정치검찰 만드는 ‘공수처법’, 절대 안 된다는 것이 국민 뜻이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1.04. 09:15 (2019.11.04. 09:15)

【정치】국회의원 수 늘리는 ‘선거법’, 대통령의 정치검찰 만드는 ‘공수처법’, 절대 안 된다는 것이 국민 뜻이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과 그 2,3중대들이 선거법과 공수처법 야욕을 버리지 않고, 국민이 하지 말라는 것만 하려 하고 있다.
민주당과 그 2,3중대들이 선거법과 공수처법 야욕을 버리지 않고, 국민이 하지 말라는 것만 하려 하고 있다.
 
 
 
국민은 국회의원 수 늘리지 말라는데, 선거법까지 개정해 국회의원 수를 늘리려 하고 있다.
 
 
 
국민은 정치검찰 막기 위한 검찰개혁하라는데, 공수처법 만들어 대통령의 정치검찰을 만들려 하고 있다. 더욱이 그것이 검찰개혁이라는 억지까지 부리며 말이다.
 
 
 
이것이 바로 민주당과 그 2,3중대들이 밀어붙이려는 선거법과 공수처법의 실체이다.
 
 
 
그들이 이처럼 국민의 뜻도 어겨가며 선거법과 공수처법의 야욕을 버리지 못하는 이유는 대통령검찰 만들고 싶은 민주당과, 밥그릇 늘리고 싶은 2,3중대들의 잇속이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다.
 
 
 
자유한국당은 국회의원 수 늘리는 선거법과 정치검찰 만드는 공수처법을 국민과 함께 반드시 저지할 것이다. 국민의 호통이 회초리가 되는 날이 머지 않았다. 민주당과 그 2,3중대는 일찌감치 헛된 꿈 접기 바란다.
 
 
 

2019. 11. 3.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정 재

 
키워드 : 민주당, 국회의원, 선거법, 공수처법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