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1월
  11월 11일 (월)
구태 정치야합을 자랑처럼 내세우는 손학규 대표, 국민 앞에 부끄럽지도 않은가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혈세 아끼라는 야당 지적을 ‘3류 정치선동’이라는 이인영 원내대표, 돈으로 표 얻겠다는 심보가 ‘진짜 3류’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1.11. 15:01 (2019.11.11. 15:01)

【정치】혈세 아끼라는 야당 지적을 ‘3류 정치선동’이라는 이인영 원내대표, 돈으로 표 얻겠다는 심보가 ‘진짜 3류’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가 ‘무분별한 재정확대는 미래세대의 부담만 가중시킨다’는 야당의 진심어린 충고를 ‘3류 정치선동’이라 폄훼하며 포퓰리즘 혈세 살포의 뜻을 굽히지 않았다.
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가 ‘무분별한 재정확대는 미래세대의 부담만 가중시킨다’는 야당의 진심어린 충고를 ‘3류 정치선동’이라 폄훼하며 포퓰리즘 혈세 살포의 뜻을 굽히지 않았다.
 
이 원내대표는 아직도 국민의 마음을 읽지 못하고 있다. 
 
취업이 절실한 청년세대가 원하는 것은 ‘나랏돈’이 아닌 ‘일자리’이다. 
 
국민 마음 읽기 어렵다면, 야당의 목소리에라도 귀를 기울여주기 바란다.
 
정부여당이 내년 총선을 앞두고 또다시 포퓰리즘 혈세 살포 의존증을 보이고 있다.
 
국민의 혈세는, 폐업 위기의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의 피눈물이 담긴 돈이다. 결코 정권의 쌈짓돈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또한 단 한 푼의 혈세라도 낭비의 요소가 있다면 삭감해야 하는 것이 국회 본연의 역할이자 의무이다.
 
따라서 자유한국당은 내년도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단 한 푼의 포퓰리즘 혈세 낭비도 허용하지 않을 각오이다.
 
이인영 원내대표는 돈으로 국민의 마음을 얻어보겠다는 그 얄팍한 ‘3류 심보’를 버리고, 국회 본연의 예산심사 의무를 충실히 따라주기 바란다.
 
2019. 11. 11.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정재
 
키워드 : 일자리, 포퓰리즘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