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1월
  11월 15일 (금)
야당 원내대표에 대한 음해 비방을 멈춰라[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짜투리 논평) 습관성 거짓말쟁이 안민석 의원에게 캐나다행을 권한다[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의 뻔뻔함은 아무리 애를 써도 따라갈 수 없는 것인가[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인적쇄신 하지 않으면 국민이 나설 수밖에 없다[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북한에 매달릴 때가 아니라 손 내밀고 기다려 줄 때다[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1.16. 12:17 (2019.11.16. 12:17)

【정치】민주당의 뻔뻔함은 아무리 애를 써도 따라갈 수 없는 것인가[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대한민국에는 민주당이라는 정당이 있다. 국가의 주권이 국민에게 있다는 당명이 전혀 어울리지 않는 독단과 오만으로 똘똘 뭉친 거대정치집단이다.
대한민국에는 민주당이라는 정당이 있다. 국가의 주권이 국민에게 있다는 당명이 전혀 어울리지 않는 독단과 오만으로 똘똘 뭉친 거대정치집단이다.
 
집권여당이라는 감투를 쓰고 국민 위에 군림하며 세상을 혼잡하게 만들고 있다. 내로남불을 가열차게 실천하며 국민을 못살게 괴롭히고 있다. 조로남불이라는 신조어를 세상에 내놓고 조국스러움을 당론을 채택하며 국민을 우롱하는 세력이다.
 
헌법이 보장한 동료 국회의원의 권한을 힘으로 제압하고 불법사보임이라는 부끄럽고 뻔뻔한 짓을 일삼으며 독재공화국 완성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그들의 노고에 비난과 야유를 보내는 국민에게도 힘자랑하며 싸움질만 하려고 한다.
 
국회법을 무시하고 다수 횡포를 자행하며 국회를 마비시킨 민주당이라는 집단이 반성은 하지 않고 야당 원내대표를 향해 뻔뻔하다고 한다. 조국을 옹호하며 국민과 맞섰던 민주당이 뻔뻔함이 무슨 뜻인지 모르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 놀랍지도 않다.
 
민주당 이해찬 대표는 ‘부끄러운 짓을 하고도 염치없이 태연하다’는 뻔뻔하다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며 그동안 민주당의 뻔뻔하고 파렴치한 언행에 대해 국민께 사죄하고 사퇴로 책임질 생각은 없는지 묻고 싶다.
 
민주당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외면하지 말고 직시하기 바란다. 거울 속 민주당의 얼굴이 바로 ‘뻔뻔함’이다. 이렇게 말해줘도 모른다면 포기할 수밖에 없다. 국민은 불필요한 짐은 버리고 갈 것이다.
 
2019. 11. 15.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민주당, 내로남불, 불법사보임, 뻔뻔함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