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1월
  1월 5일 (토)
국민과 소통하지 않는 대통령이, 청와대 집무실 광화문 이전 약속을 파기한 것은 당연한 수순이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4. 00:46) 
◈ 국민과 소통하지 않는 대통령이, 청와대 집무실 광화문 이전 약속을 파기한 것은 당연한 수순이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문재인 대통령의 청와대 대통령 집무실 광화문 이전 대선 공약이 파기됐다.
문재인 대통령의 청와대 대통령 집무실 광화문 이전 대선 공약이 파기됐다.
 
지난 2017년 대선 당시 청와대 집무실 광화문 이전 공약에 대해, 경호와 장소의 협소함 등의 이유로 실현가능성이 없다는 비판이 많았다.
 
문재인 대통령의 광화문 집무실 이전 공약의 취지는 국민과의 상시적 소통을 하겠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취임 후 국민과 상시적 소통은 고사하고 국민의 목소리조차 듣지 않고 있다.
 
무리한 소득주도 성장 등의 국가주의적 경제정책 실험 강행이 이를 충분히 증명하고도 남는다.
 
대통령이 정부의 무리한 정책 추진으로 인한 어려움을 호소하는 국민의 목소리에 조금이라도 귀를 기울였다면, 문재인 정부의 경제 정책 기조는 벌써 변경되었을 것이다.
 
국민과 소통하지 않는 대통령이, 청와대 집무실 광화문 이전 약속을 파기한 것은 당연한 수순이다.
 
대선 영업이 끝난 지 한참인데, 메뉴판 수거가 국민 눈치 보느라 조금 오래 걸렸을 뿐이다.
 
\na+;2019. 1. 5.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양 수
 
키워드 : 청와대, 광화문 집무실, 대선, 공약 파기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민주당은 진정 신재민 전 사무관을 위하는 마음이 있다면, 국회 소관 상임위인 기재위와 정무위 개최에 협조해야 한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국민과 소통하지 않는 대통령이, 청와대 집무실 광화문 이전 약속을 파기한 것은 당연한 수순이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민주노총 언론노조는 자중하기 바란다.[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