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월
  1월 15일 (화)
청와대와 정부는 탈원전 정책을 즉각 폐기해야 할 것이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대통령과 정부는 즉각 중국과 중국발 미세먼지 대책 마련을 위한 논의에 착수해야 한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탁 행정관의 사직서 제출 쇼가, 청와대에서 그가 기획한 마지막 쇼가 되길 바란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김태년 민주당 정책위의장이 제1야당 원내대표에게 덮어씌운 억지 프레임에 강한 유감을 표한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6 (2019.05.24. 00:46)

【정치】청와대와 정부는 탈원전 정책을 즉각 폐기해야 할 것이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 중진인 송영길 의원이 지난 11일, 15일 원자력 발전소 신한울 3, 4호기 건설 재개를 거듭 주장했다. 사실상 탈원전 정책의 재검토 필요성을 언급한 것이다.
민주당 중진인 송영길 의원이 지난 11일, 15일 원자력 발전소 신한울 3, 4호기 건설 재개를 거듭 주장했다. 사실상 탈원전 정책의 재검토 필요성을 언급한 것이다.
 
만시지탄이지만 이제 여당의원 조차 정부의 탈원전 정책에 의문을 제기한 것이다.
 
청와대와 민주당은 탈원전 정책이 이미 공론화 과정에서 결론이 난 사안으로 송 의원 발언은 부적절하다고 비판했다.
 
가짜 뉴스는 이렇게 만들어진다. 팩트가 틀렸다. 신한울 3.4호기에 대한 공론화는 없었고, 탈원전 자체에 대한 공론화도 물론 없었다.
 
탈원전이 지속되면 조만간 원전 기자재 공급망도, 신규 원전기술 인력양성 시스템도 붕괴될 것이다.
 
탈원전 정책이 오히려 ‘원전 안전을 위협하는 정책’이 된 것이다.
 
우리 원전은 40년 무사고의 세계적 안전성을 자랑했다. 문 대통령이 해외 원전 세일즈에서 나서서 한 말이다.
 
이제 국민은 탈원전을 표방한 대통령이 해외 원전 세일즈에 나서는 ‘웃픈’ 촌극을 더 이상 보지 않을 권리가 있다.
 
탈원전 정책 반대 서명이 30만명을 넘어섰다
 
대만의 사례처럼 국민투표까지 가야하는 것인가.
 
탈원전 정책 폐기 말고는 답이 없다.
 
청와대와 정부는 하루라도 빨리 신한울 3.4호기 건설 재개에 대한 공론화에 나서야 한다.
 
2019. 1. 15.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양 수
 
키워드 : 탈원전 폐기, 청와대, 정부, 신한울 3,4호기 건설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