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월
  1월 19일 (토)
임시국회 소집에 즉시 응하는 것이 집권여당의 책임 있는 자세다! [김순례 원내대변인 논평]
정권의 나팔수 KBS, 손혜원 감싸기를 중단하라![김순례 원내대변인 논평]
특검과 국정조사가 아니면 청와대 특감반 의혹의 실체적 진실 규명은 불가능하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손혜원의원은 국회의원직을 내려놓고 검찰수사를 받으라! [김순례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6 (2019.05.24. 00:46)

【정치】손혜원의원은 국회의원직을 내려놓고 검찰수사를 받으라! [김순례 원내대변인 논평]

‘손혜원랜드 게이트’가 걷잡을 수 없을 만큼 커지고 있다.
‘손혜원랜드 게이트’가 걷잡을 수 없을 만큼 커지고 있다.
 
손의원의 친척과 측근이 목포근대역사거리 주변에 구입한 부동산은 당초 9곳에서 25곳으로 늘어났다. 이들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11억원의 대출까지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후 ‘근대문화자원 활용 관광 자원화’ 사업 명목으로 60억 원의 ‘쪽지 예산’이 상임위와 예결특위 정식검토 없이 예산에 반영되기도 했다.
 
그런데 손의원은 “문화재로 지정되면 시세차익을 얻을 수 없다”고 투기의혹을 부인했다.
 
하지만 문화재청은 작년 역사문화공간 內 투기 대책마련을 진행했고, 목포시 또한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등 각종 투기방지대책을 세우고 있다. 손의원의 해명과 정면으로 배치되는 부분이다.
 
비단 땅 투기 의혹뿐만이 아니다.
 
독립유공자 심사에서 6번이나 떨어진 손의원의 부친은 현 정권 들어 건국훈장을 받아 ‘셀프훈장’ 의혹을 사고 있다.
 
피감기관인 국립중앙박물관에 ‘인사청탁’을 위해 압력행사를 했다는 언론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그야말로 점입가경(漸入佳境)이 아닐 수 없다.
 
손의원은 신재민 前기재부 사무관의 양심선언을 두고 “의인인 척 위장, 순진한 표정 만들어내며 청산유수로 떠드는 솜씨가 가증스럽기 짝이 없다. 막다른 골목에 이른 도박꾼의 베팅 장면이 떠오른다”라고 비판했었다.
 
본인의 상황에 대한 ‘예언’과도 같은 말이 아닌가? 다시 한 번 곱씹어 보길 바란다.
 
손혜원의원이 진정으로 검찰수사를 통해 억울함을 풀고 싶다면, 외압을 행사할 수 없도록 국회의원직을 사퇴하고 수사에 임해야 할 것이다.
 
그것이 국민을 위한 마지막 양심을 지키는 길이다.
 
 
2019. 1. 19.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순 례
 
키워드 : 손혜원랜드, 게이트, 인사청탁, 의원직 사퇴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