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2월
  2월 2일 (토)
대통령님, 민주당이 감추고자 하는 진실과 실체는 과연 무엇입니까[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성폭행범 안희정, 민주당은 이번에도 불복할건가[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6 (2019.05.24. 00:46)

【정치】대통령님, 민주당이 감추고자 하는 진실과 실체는 과연 무엇입니까[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의 적반하장이 불쾌감을 넘어 혐오감마저 주고 있다. 김경수 지사와 드루킹의 여론조작에 대한 사과와 반성은커녕 재판부를 ‘적폐’로 몰며 헌법을 부정하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
민주당의 적반하장이 불쾌감을 넘어 혐오감마저 주고 있다. 김경수 지사와 드루킹의 여론조작에 대한 사과와 반성은커녕 재판부를 ‘적폐’로 몰며 헌법을 부정하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
 
민주당의 ‘대통령 최측근 구하기’가 눈물겹다.
 
민주당은 한술 더 떠 최측근의 여론조작에 대한 대통령의 입장을 묻는 야당에게 ‘국민심판’까지 운운하며 겁박에 나섰다. 방귀 뀐 놈이 성내는 데에도 정도가 있다.
 
대통령 측근의 범죄를 밝혀낸 사법부를 ‘적폐’로 몰고, 대통령에게 진실을 묻는 야당을 겁박하는 민주당이 그토록 감추고 싶은 것은 대체 무엇인가.
 
자유한국당은 민주주의를 유린한 대선 여론조작의 진실과 실체를 낱낱이 밝혀 국민께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다.
 
아울러 이번 김경수 지사 판결로 그간 경찰과 검찰의 수사가 부실·은폐수사였음이 명확해졌다. 특검수사로 일부 진실이 밝혀졌지만 아직 모든 실체적 진실규명에는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자유한국당은 김경수, 드루킹의 여론조작 사건은 물론 송인배 전 정무비서관의 정치자금법 위반, 백원우 전 민정비서관의 직권남용 등에 대해서도 그간의 부실수사에 대한 진상규명에 나설 것이다.
 
그 시작으로 여상규 의원을 단장으로 하는 『김경수·드루킹 댓글조작 부실수사 및 진상규명 특위』를 구성하여 민주주의와 국민 알권리를 지켜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국민께 약속드린다.
 
민주당이여, 진실은 밝혀지기 마련이다. 더 이상 억지와 겁박으로 진실의 실체를 감출 수 없음을 직시하기 바란다.
 
 
 
2019. 2. 2.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정 재
 
키워드 : 드루킹, 여론조작, 적폐, 사법부, 정치자금법, 직권남용, 김경수·드루킹 댓글조작 부실수사 및 진상규명 특위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