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2월
  2월 17일 (일)
민주당은 민주주의 파괴·유린 세력 옹호와, 자유한국당에 대한 가당치도 않은 극우 프레임 씌우기 작태를 당장 중단해야 한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4. 00:47) 
◈ 민주당은 민주주의 파괴·유린 세력 옹호와, 자유한국당에 대한 가당치도 않은 극우 프레임 씌우기 작태를 당장 중단해야 한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이 5.18 공청회 발언 파문을 기화로 자유한국당에 대한 극우 프레임 덧씌우기에 혈안이다.
민주당이 5.18 공청회 발언 파문을 기화로 자유한국당에 대한 극우 프레임 덧씌우기에 혈안이다.
 
산처럼 쌓인 현 정권의 권력형 비리 의혹이 그런다고 덮어질 거라 생각하면 오산이다.
 
민주당은 대선여론조작 범죄로 민주주의를 유린하고 파괴한 김경수 지사 구하기에 정권의 명운을 걸고 있다.
 
대통령 최측근인 김경수 지사는 국민의 상상을 초월하는 8천8백40만건에 달하는 댓글 조작으로 대선여론조작 범죄를 자행했다. 판결문의 증거목록만 20페이지다.
 
어제 창원에서는 민주당 정청래 전 의원, 민홍철 의원 등 민주당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 지사의 대선여론조작 범죄가 무죄라며 사법적폐세력 탄핵을 요구했다.
 
민주당은 미뤄두었던 김경수 지사 1심 실형선고 판결문 분석까지 벼르고 있다고 한다.
 
대통령은 국회 인사청문 절차도 무시하고, 지난 대선 공신록에 올랐던 사람을 중앙선관위원으로 임명했다.
 
조해주 중앙선관위원은 형식적 내부 호선 절차를 거쳐 유일한 중앙선관위 상임위원으로 국가 선거관리의 사실상 총 책임자가 됐다.
 
대통령이 민주주의의 꽃인 선거와 선거관리 공정성의 엄중함에 대한 이해가 조금이라도 있다면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진 것이다.
 
이제 대한민국에서 선거의 공정성을 기대하는 것은 쓰레기통에서 장미가 피기를 바라는 지경까지 왔다.
 
민주당은 민주주의 파괴·유린 세력 옹호와, 자유한국당에 대한 가당치도 않은 극우 프레임 씌우기 작태를 당장 중단해야 한다.
 
대통령은 선거에 영향을 미치려는 생각을 접고, 즉각 조해주 중앙선관위원 임명을 철회하기 바란다.
 
\na+;2019. 2. 17.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양 수
 
키워드 : 5.18 공청회, 대선여론조작, 김경수 지사, 인사청문, 중앙선관위원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민주당은 손혜원 의원이 영부인의 50년 절친이라는 사실을 이제 잊고, 손의원 국회 퇴출과 국정조사에 동참해주기 바란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민주당은 민주주의 파괴·유린 세력 옹호와, 자유한국당에 대한 가당치도 않은 극우 프레임 씌우기 작태를 당장 중단해야 한다.[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민주당 정책위수석부의장에게 대한민국 안보는 장사의 대상일 뿐인가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