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4월
  4월 3일 (수)
하자투성이 해명불가 박영선 후보자, 자진 사퇴가 답이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청와대는 음권(飮權)정치를 그만 멈춰라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지자체조차 신뢰 못하는 국토부의 과도한 공시가격 인상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7 (2019.05.24. 00:47)

【정치】청와대는 음권(飮權)정치를 그만 멈춰라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조국 수석은 음권 정치를 그만 멈춰라!
조국 수석은 음권 정치를 그만 멈춰라!
 
조 수석은 권력에 취해 음권 정치를 하고 있다. 권력에 취한 조 수석의 국정운영 참사 사례는 일일이 열거하기도 힘들다.
 
대표적으로 조 수석의 인사 검증은 참사다.
 
국무위원인 장관 후보자는 인사수석실의 추천에 따라 민정수석실이 검증하고 대통령의 재가를 받아 결정된다. 그런데 어떻게 하나같이 내 놓는 후보마다 하자투성이다.
 
조동호 후보의 해적 학회 참석여부는 인터넷 검색만으로 가능한데 후보자가 말을 안 해 몰랐다는 게 이 정부의 인사 검증 수준이다.
 
자진사퇴한 최정호 후보의 3주택 논란은 검증과정에서 알고 있었음에도 문제 삼지 않은 걸 보면 인사 검증 자체가 통과의례에 불과한 모양이다.
 
청와대 인사 기준에 문제없다던 조동호 후보 아들의 연 1억 원이 넘는 황제 유학, 포르쉐 논란은 국민의 눈높이로 보면 언감생심 꿈도 꾸기 어렵다.
 
청와대가 말하는 국민 눈높이란 어느 나라 국민의 눈높이 인가?
 
조국 수석은 대통령 심기만 살피는 코드수석인가? SNS에서 쓸데없는 말 다 하던 조 수석은 어디 가고 침묵만 하고 있는가? 이쯤 되면 조 수석은 직무유기를 넘어 국가에 해악을 끼치고 있는 것이다.
 
음주운전도 삼진 아웃이면 면허가 취소된다. 조 수석은 삼진 아웃을 넘어 칠진 팔진 아웃도 한참 지났다. 청와대가 모두 다 권력에 취해있으니 민심이 보이지 않는 것인가? 도대체 얼마나 더 국민을 힘들게 하고 국정운영을 망쳐야 정신 차리겠는가?
 
누가 조 수석에게 취소불가 음권정치 황제면허를 주었는가?
 
조 수석은 관행을 핑계 삼아 숨지 말고 내일 운영위에 출석해 인사 참사의 책임을 져라. 국민에게 조수석은 이미 삼진 아웃이다.
 
2019. 4. 3.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조국, 청와대, 문재인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