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충청북도 보도자료  
충청북도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7월
  7월 31일 (수)
제28회 요양보호사 자격시험 1,423명 합격
뼈아픈 경험, 일제강점기 충북을 되돌아보다.
숲을 알go! 나를 알go! 교원직무 연수실시
폭염을 날려버릴 청춘들의 열정적인 무대!
충북도,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대학입시설명회 실시
충북농기원, 사과 왜성대목 조직배양 기술 개발로 우량묘 보급 박차
충북도, 식품위생업소 시설개선자금 ‘저리’ 융자 지원
충북도, 15세이하 아동?장애인 의료급여 이용 절차 완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 충북인재양성재단에 5백만원 기탁
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한국관광협회중앙회 업무협약 체결
금메달을 향해 구슬땀을 흘리는 전국기능대회 출전선수 격려
about 충청북도 보도자료

▣ 충청북도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8.01. 11:50 (2019.08.01. 11:50)

【문화】폭염을 날려버릴 청춘들의 열정적인 무대!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이 주관하는 대전‧세종‧충청권 청춘마이크 사업의 7월 마지막 주간에 청주 성안길 로데오거리를 비롯하여 대전, 세종, 충남권의 각 장소에서 총 6회의 공연을 진행한다.【공보관 (220-2064)】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이 주관하는 대전‧세종‧충청권 청춘마이크 사업의 7월 마지막 주간에 청주 성안길 로데오거리를 비롯하여 대전, 세종, 충남권의 각 장소에서 총 6회의 공연을 진행한다.
 
‘2019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대전‧세종‧충청권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지역문화진흥원 문화가 있는 날 사업 추진단과 (재)충북문화재단이 주관한다.
 
다양한 장르의 청년 문화예술인들에게 공연에 설 수 있는 기회와 지원을 통해 성장 발판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운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7월 31일 오후 6시 청주 성안길 로데오거리에서 소리 화(가야금 병창), 로페스타 집시밴드(플라멩코, 집시재즈), 재주를 파는 보부상 ‘아뜨’(창작연희), 타임플라워(모던록) 팀의 공연이 펼쳐진다.
 
소리 화 팀은 국악의 꽃인 가야금 병창에 기반을 두고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국악의 전통요소와 현대적인 이미지를 더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는 단체이고, 로페스타 집시밴드 팀은 흔히 접하기 힘든 장르인 스페니쉬 플라멩코, 프렌치 집시재즈 라는 장르를 화려하게 연주하여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는 밴드이다.
 
재주를 파는 보부상 ‘아뜨’ 팀은 한국 전통 기악 악기와 판소리의 조화를 이루고 전통연희 및 산악백희 종목인 버나, 죽방울, 방울받기 등 다양한 기예의 재주를 선사할 예정이며, 타임플라워 팀은 5인조로 이루어진 밴드로 Ambient pop, Modern Rock, Folk적인 요소를 결합시킨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 같은 날 오후 12시 천안아산역 일원, 오후 6시 대전 우리들 공원에서 공연이 진행되며 8월 3일 토요일 오후 12시 대전 한민시장, 오후 6시 대천해수욕장과 세종시 대평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공연이 진행된다.
 
올해 대전‧세종‧충청권에서는 대중음악, 양악, 국악, 뮤지컬, 댄스, 마술,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청년예술가 36팀이 권역 내 시군의 거리, 광장, 지역 축제 연계 등의 장소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모든 공연의 관람비는 무료이며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충북문화재단 생활문화팀(043-224-5615)으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 :
010801정기(0731) - 폭염을 날려버릴 청춘들의 열정적인 무대!.hwp
폭염을 날려버릴 청춘들의 열정적인 무대! 포스터.jpg
 

 
※ 원문보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