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7월
  7월 24일 (수)
진정 국익을 우선시한다면 민주당은 당장이라도 국회를 열어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협치 강조와 친일 매도, 비열한 이중 플레이를 당장 멈춰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일본은 더 이상 경거망동 말고 사태 수습 위해 진지하게 노력하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중국과 러시아의 의도적인 군사 도발을 강력 규탄한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7.24. 22:21 (2019.07.24. 22:21)

【정치】협치 강조와 친일 매도, 비열한 이중 플레이를 당장 멈춰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자유한국당은 일본 아베 정권의 부당하고 비이성적인 경제 보복에 단호히 반대하며 이를 철회할 것을 강력히 요구해왔다.
자유한국당은 일본 아베 정권의 부당하고 비이성적인 경제 보복에 단호히 반대하며 이를 철회할 것을 강력히 요구해왔다.
 
아울러 초당적 협력을 포함한 사태 해결에 전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실제 당 대표가 조건 없이 대통령과의 회담에 임하고 국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 전환을 위해 노력하는 등 사태 수습에 힘쓰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 역시 힘을 모으자며 수시로 협치를 강조하고 있는데, 이를 무시하듯 현 정권 핵심 실세들이 자유한국당을 친일로 매도하며 오히려 국론 분열을 꾀해 일본을 돕는 꼴을 보이고 있다.
 
조국 민정수석은 여권에서조차 비판받을 만큼 죽창과 이적 운운하며 시대착오적인 친일 매도에 앞장서더니, 이제는 이해찬 민주당 대표조차 자유한국당이 친일적 언동을 하고 있다며 근거 없는 주장을 퍼트리고 있다.
 
조국 수석 주장대로라면 대법원 판결을 무시하고 한일 기업의 공동기금 조성을 제안했던 문재인 정부야말로 친일 정부 아닌가.
 
자유한국당은 일본의 비이성적 경제 보복에 단호히 반대하는 우리 국민의 자발적이고 단결된 대응을 강력히 지지한다.
 
그러나 이런 국민의 뜻을 무능한 현 정권에 대한 비난을 원천 봉쇄하고 반일 감정을 조장해 정권 지지 여론을 확산하는 데 사용하려는 일체의 시도는 이번 사태를 정략적으로 활용하려는 것에 불과해 절대 묵과할 수 없다.
 
자유한국당을 일본의 엑스(X)맨이라고 매도하는 현 정권이야말로 경제 폭망과 안보 무능으로 대한민국을 통째로 무너트릴 일본과 중국, 그리고 북한의 엑스맨 소리를 들어도 마땅하다.
 
청와대와 민주당은 내년 총선에서 부각될 경제, 안보 책임론을 분산시키기 위한 저열한 이중 플레이를 당장 멈춰야 한다.
 
2019. 7. 24.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민주당, 총선, 청와대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