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7월
  7월 29일 (월)
대통령 휴가 셀프 취소 소동, 국민의 불안과 불신만 높이고 있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문재인(文在寅)
【정치】
(2019.07.29. 23:19) 
◈ 대통령 휴가 셀프 취소 소동, 국민의 불안과 불신만 높이고 있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어제오늘 국내 뉴스의 첫 머리를 뜨겁게 달궜던 대통령의 휴가 취소가 결국 또 하나의 쇼로 드러나고 있다.
어제오늘 국내 뉴스의 첫 머리를 뜨겁게 달궜던 대통령의 휴가 취소가 결국 또 하나의 쇼로 드러나고 있다.
 
누가 요구한 적도 없는데 청와대가 나서 온갖 의미를 부여하며 대통령의 여름휴가 취소를 홍보하더니, 실은 그에 앞서 사실상의 휴가를 다녀온 것이 알려지자 공직자의 주말 운운하며 개인 일정이라고 변명하기에 급급하다.
 
대통령도 휴가를 다녀올 수 있다.
 
오히려 이럴 때 공개적으로 휴가를 다녀와 국민은 물론 주변국에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계기로 삼을 수도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국민이 바라는 일본의 무역 보복에 대한 실질적 해법이나, 북한의 미사일 발사 및 중국, 러시아의 도발에 대한 엄중한 경고 내지 대응책은 하나도 내놓지 못하면서, 기껏 휴가 취소가 무슨 비장한 대책이라도 되는 듯 홍보에 열을 올리는 것이 불안해하는 국민을 안심시키는 해결책이 되는지 의문이다.
 
그래놓고 이미 국내 최고의 휴양지에 “개인 일정”으로 다녀왔다고 하니 과연 현 정권의 청와대 다운 행태다.
 
그냥 청와대 직원들도 배려하고 국내 관광 활성화도 돕는 차원에서 짧은 휴가를 다녀왔다고 하면 될 것을, 무엇이 그렇게 당당하지 못하고 떳떳하지 못해 이런단 말인가.
 
총체적 국정 난맥 앞에서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는 말에 찔리기라도 했던 것인가.
 
그러면서 감정적인 반일과 거짓 평화를 앞세우며 정권의 실정에 대한 야당의 건전한 비판은 곧 친일이요 전쟁광이라며 국민 선동이나 하고 있으니 오히려 불안이 커져만 가는 것이다.
 
무너진 경제와 최악의 안보도 심각하지만, 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가 송두리째 흔들리는 것이 어쩌면 이 정권의 최대 실정이 될 것이다.
 
\na+;

2019. 7. 29.

\na+;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청와대, 휴가, 제주도
 

 
※ 원문보기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문재인(文在寅)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정권 나팔수 만들어 자초한 시청자 외면, 구시대적 규제가 아니라 언론 독립 보장이 답이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대통령 휴가 셀프 취소 소동, 국민의 불안과 불신만 높이고 있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김현아의 자투리 논평) 집나간 철부지 집권여당을 찾습니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