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8월
  8월 6일 (화)
북한 미사일 발사, 9·19남북군사합의 위반 여부를 북에 물어봐야 하는가?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한여름 국민을 오싹하게 만드는 문 정권 인사들의 오답 코미디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이야말로 근시안적인 정치적 이득과 정쟁을 위해 분열과 갈등을 일으키는 정당으로 스스로를 한계 짓는 우를 범하지 말라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8.07. 09:42 (2019.08.07. 09:42)

【정치】민주당이야말로 근시안적인 정치적 이득과 정쟁을 위해 분열과 갈등을 일으키는 정당으로 스스로를 한계 짓는 우를 범하지 말라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친일 프레임’으로 국민을 편 가르기하고 국가적 위기마저 총선에 이용하려고 한 민주당이 적반하장의 주장을 하고 있다.
‘친일 프레임’으로 국민을 편 가르기하고 국가적 위기마저 총선에 이용하려고 한 민주당이 적반하장의 주장을 하고 있다.
 
민주당은 나라의 안보와 경제를 걱정하는 국민의 목소리를 경청할 생각은 하지 않고, 듣기 싫은 비판은 무조건 친일로 매도하면서 ‘억지 프레임’을 씌우고 있다. 민주당이야말로 정치적 이득과 정쟁을 위해 분열과 갈등을 일으키고 있지 않은가.
 
‘남북경협 평화경제’를 언급한 어제 문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국민들이 뭐라고 하는지 듣고는 있는 것인가. 연일 우리를 향해 미사일을 쏘아대는 북한과 평화경제를 주장하는 것이 ‘자강’인가.
 
환율이 급등하고, 주가가 폭락해 하루 만에 시총 50조가 증발해 버린 참혹한 경제현실은 외면한 채 꿈속에서 헤매고 있는 대통령 발언을 듣고 국민은 답답함에 억장이 무너질 지경이다.
 
문 대통령의 머릿속에는 온통 기·승·전·북한뿐이라던 풍문이 사실이었나? 대통령과 청와대가 북한에 대해서는 왜 이렇게 현실에 눈을 감고 환상 속에서 깨어나질 못하는 것인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
 
나라의 미래를 걱정하는 야당의 우국충정마저도 ‘친일 프레임’을 씌워 정쟁으로 폄훼하는 민주당은 스스로를 되돌아보고 반성하기를 바란다. 국민이 얼마나 더 힘들어야만 정신 차리겠는가.
 
 
 
2019. 8. 6.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남북경협, 평화경제, 미사일, 북한, 기승전북한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