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1월
  11월 22일 (금)
야당 대표 단식마저 내로남불인 민주당, 부끄럽지도 않은가.[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문재인 정권의 외교 목표는 무엇인가.[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명백한 성희롱에 최소한의 인간적 도리마저 저버린 민주당, 당 대표가 사과하고 해당 의원은 징계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문재인 대통령, 공수처법을 모르는 것인가, 국민께 거짓말을 한 것인가.[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1.24. 10:18 (2019.11.24. 10:18)

【정치】명백한 성희롱에 최소한의 인간적 도리마저 저버린 민주당, 당 대표가 사과하고 해당 의원은 징계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 원내대표까지 지낸 이종걸 의원이 입에 담을 수 없는 저급한 표현으로 야당 지도부를 모욕한 것을 강력히 규탄한다.
민주당 원내대표까지 지낸 이종걸 의원이 입에 담을 수 없는 저급한 표현으로 야당 지도부를 모욕한 것을 강력히 규탄한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벼랑 끝에 몰린 절박한 심정으로 영하를 넘나드는 날씨에 단식 농성을 벌이고 있다.
 
그리고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한반도를 둘러싼 역학 구도가 근본적으로 흔들리는 최악의 위기를 막기 위해 국회 교섭단체 대표의 일환으로 미국을 방문 중이다.
 
이렇게 국민과 국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야당 지도부를 향해 오빠 운운하며 조롱하기에 바쁜 이종걸 의원은 국민을 대표할 자격도 없다.
 
여성을 희화화하는 명백한 성희롱이자 최소한의 윤리의식도 결여된 모습이 오히려 국민을 부끄럽게 할 뿐이다.
 
소속 의원과 단체장들의 각종 성추문이 터져도 무대응으로 버티고, 입에 담지 못할 저급한 막말도 손쉽게 용인하는 민주당의 윤리적 마비가 이 같은 인신공격을 자초한 것이나 마찬가지다.
 
내년 총선을 앞두고 고의적인 노이즈마케팅으로 국민의 정치 혐오를 부추겨 정권 심판론을 비켜갈 의도가 아니라면, 민주당은 이해찬 대표가 공식 사과하고 이종걸 의원을 강력 징계해 재발 방지에 나서야 할 것이다.
 
아울러 이런 명백한 성희롱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여성 의원들과 친 정권 성향의 여성 단체가 침묵한다면 현 정권은 더 이상 성인지 감수성 등은 언급도 말아야 한다.
 
국격을 훼손하는 민주당의 인륜 무시와 저질 막말이 이번 기회에 반드시 추방되어야 한다.
 
2019.11.22.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성추문, 노이즈마케팅, 정치혐오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