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1월
  1월 4일 (금)
민주노총 언론노조는 자중하기 바란다.[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이야말로 인격살인적 정치공세 반성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헌법파괴 앞장서는 수신료 공룡 KBS는 반성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프레임에 갇힌 건 대통령 아닌가[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무너진 청와대 공직기강, 민정수석 교체로 다시 세워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6 (2019.05.24. 00:46)

【정치】민주당이야말로 인격살인적 정치공세 반성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청와대의 부당한 인사개입과 나라살림 조작 의혹을 폭로한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에 대해 폭로 직후부터 망둥이니 돈벌이니 하던 민주당이 뜬금없이 정치공세 중단을 외치고 나온데 대해 실소를 금할 수 없다.
청와대의 부당한 인사개입과 나라살림 조작 의혹을 폭로한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에 대해 폭로 직후부터 망둥이니 돈벌이니 하던 민주당이 뜬금없이 정치공세 중단을 외치고 나온데 대해 실소를 금할 수 없다.
 
청와대의 불법사찰과 동일하게 폭로 내용의 진위보다는 폭로 당사자에 대한 신뢰를 무너트리는 방법을 택해, 공익제보자를 보호는 못 할망정 전국에 생중계된 운영위에서 악의적인 동영상 편집 등 온갖 수단을 동원해 신 전 사무관을 조롱하고 폭로의 순수성을 의심하게하며 이번 사태를 정치공방의 한 복판에 끌어들인 것은 다름 아닌 민주당이다.
 
그래놓고 신 전 사무관의 자살 기도로 여론이 불리하게 돌아갈 듯하자 재빨리 태도를 바꿔 일관되게 정치공방을 경계해 왔다는 민주당의 주장은 귀를 의심케 하며, 진실을 밝히려는 야당과 언론의 노력을 정치공세로 폄하하며 자제하자는 것은 권력의 입맛에 맞춰 재갈을 물리겠다는 것 아닌지 의심스럽다.
 
물론 불법 선거자금을 폭로한 소속 시의원마저 제명하는 민주당이기에 크게 기대하긴 어렵지만, 민주당은 먼저 그간의 인격살인적 정치 공세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 뒤 반성해야 한다.
 
그리고 청와대 대변인을 자처하지 않는다면 정부의 잘못을 지적하고 사실 관계를 밝히는 국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해야 할 것이다.
 
우리 자유한국당은 이번 사태를 계기삼아 앞으로 이어질 공익제보를 활성화하고 제보자를 보호하기 위해 자유한국당 홈페이지에 공익제보자 신고센터를 설치하는 한편, 공익제보자 보호를 위한 입법적 지원사항도 적극 추진할 것이다.
 
권력은 유한하고 정권은 교체되기 마련이며 한명의 입은 막을 수 있어도 백명, 천명의 눈은 가릴 수 없다는 것을 현 정권은 명심해야 한다.
 
 
2019. 1. 4.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인사개입, 나라살림 조작 의혹, 정치공세, 불법사찰, 선거자금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