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1월
  1월 18일 (금)
민주당 손혜원의원은 투기꾼인가? 도박꾼인가?[김순례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정치】
(2019.05.24. 00:46) 
◈ 민주당 손혜원의원은 투기꾼인가? 도박꾼인가?[김순례 원내대변인 논평]
어제(17일) 민주당 손혜원 의원은 SNS를 통해 제1야당의 원내대표에게 무엇을 걸 것인지 물었다. 그리고 이제는 SBS방송국에 조차 무엇을 걸 것인지 묻고 있다.
어제(17일) 민주당 손혜원 의원은 SNS를 통해 제1야당의 원내대표에게 무엇을 걸 것인지 물었다. 그리고 이제는 SBS방송국에 조차 무엇을 걸 것인지 묻고 있다.
 
무엇을 자꾸 걸고, 따지고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보니 ‘투기꾼’이 아니라 ‘도박꾼’인 모양이다.
 
손혜원 의원의 ‘초권력형’비리 의혹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있다. 목포 근대역사문화공간 투기의혹은 그 규모가 건물과 땅을 포함하여 20여 곳에 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문화재 지정논의에 발맞춰 건물매입이 단계적으로 이루어졌고, 투입될 예산도 1,100억원에 달한다고 한다.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가 목포시민들이 5.18기념관을 짓고자 했던 역사적 공간을 손혜원의원이 보좌관에게 ‘칼국수집’으로 내주었다는 언론보도는 정말 기막히다 못해 코미디가 따로 없다.
 
상황이 이런데도 민주당은 징계는커녕 “투기의도가 없어 보인다”며 사실상 ‘셀프면죄부’를 주었다. 청와대 김의겸 대변인도 “예의를 지키라”며 엄호에 나섰다. 박영선 의원 등 민주당의 중진의원 역시 각종 언론 인터뷰에서 제1 야당의 원내대표를 공격하며 사건을 축소시키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다.
 
한 초선의원의 비리의혹일 뿐인데, 청와대와 민주당이 총 동원되어 엄호하고 있다. 무엇이 두려워서 인가?
 
손혜원 의원은 영부인과 숙명여고 동창이다. 각종 행사에서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를 두고 ‘초권력형’ 비리라고 표현한 나경원 원내대표의 발언은 지극히 합리적인 의심이 아닌가?
 
민주당과 손혜원의원이 보여주는 작태는 국민의 눈높이와 한참 동 떨어져있다.
 
이는 국민과 야당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국민에 대한 진정한 예의는 국회의원직을 사퇴하고 철저한 조사와 수사를 통해 모든 것을 명명백백하게 밝히고 처벌하는 것이다.
 
자유한국당은 다시 한 번 손혜원의원이 국회의원직을 사퇴할 것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이다.
 
 
\na+;2019.  1.  18.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순 례
 
키워드 : 초 권력형 비리, 투기꾼, 도박꾼, 비리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민주당은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기 바란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민주당 손혜원의원은 투기꾼인가? 도박꾼인가?[김순례 원내대변인 논평]
• 국민연금 개편안, 약속 못 지킨 대통령의 사과가 먼저다!- 정부 개편안 중 어떤 것도 국민 부담을 줄이지 못한다.-[김순례 원내대변인 논평]
추천 : 0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