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3월
  3월 11일 (월)
청와대형 일자리, 민간기업 유리천장을 뚫었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심상정 의원의 ‘확증 편향’에 심히 유감이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연설, 국민은 답답하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7 (2019.05.24. 00:47)

【정치】‘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연설, 국민은 답답하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오늘 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의 교섭단체 연설은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연설이었다.
오늘 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의 교섭단체 연설은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연설이었다.
 
문재인 정부의 이념 편향적 정책실패로 대한민국은 현재 경제폭락, 안보파탄, 비리은폐, 정치실종 등 상상조차 못했던 힘든 경험을 하고 있다. 그럼에도 집권여당의 원내대표는 국민의 고통에 대한 반성과 사과는 없이 핑계와 변명 그리고 공허한 청사진의 도돌이표로 일관하였다. 아전인수 격으로 잘된 일은 우리가 잘한 것이요, 잘못된 것은 모두 야당과 국민이 협조하면 될 일이라는 오만하고 편협한 인식에 국민은 울화통이 치민다.
 
문재인 정부는 소득주도성장이 사실상 실패하자 ‘포용국가’라며 말을 바꾸었지만, 본질은 세금 퍼주기 복지 확대일 뿐이다. 막대한 재정 소요는 결국 국민들이 내는 세금이다. 뻔뻔하게 국민을 기만하고 있는 민주당의 契酒生面(계주생면)으로 대한민국의 그늘이 더욱 짙어지고 있다. 민주당은 이제라도 총선용 표몰이 포퓰리즘을 접고 건강한 자유시장경제로 돌아오길 바란다.
 
우리 기업들은 숨도 못 쉴 정도로 옥죄고 발목을 잡고 있으면서 중국의 R&D 투자와 첨단과학 경쟁력을 부러워하고, 민주주의의 근간인 선거제도마저 국회 제1야당을 패싱하고 패스트트랙을 추진하겠다면서 ‘대화와 타협의 정치’를 하자고 하니 자기모순에 빠진 위선여당의 모습은 애처롭기까지 하다.
 
20대가 무조건 민주당을 지지해야한다는 아집에 빠져 前 정권 교육 탓하며 화내더니, 이제는 원내대표까지 나서 밀레니얼 사회주의 언급하며 또다시 20대 청년들의 가슴에 비수를 꽂았다. 다른 나라 청년들과 비교까지 했다. 민주당은 차라리 청년에 대해 입을 닫아라.
 
실패로 막을 내린 하노이 북미회담을 끌어안고 한미동맹 훼손하며 북한 퍼주기에 급급한 대통령과 민주당의 속내가 궁금하다. 동창리 핵시설 재가동 여부로 전 세계가 우려와 걱정을 하고 있는데, 여당 원내대표는 반성과 사과는 없이 여전히 무책임한 평화 환상에 빠져있어 답답하고 안쓰럽다.
 
그나마 노동계 출신 원내대표여서 민주노총의 ‘촛불 청구서’가 남발되고 있는 대한민국 노동현장의 병폐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다행스럽다. 오늘 말씀하신대로 민주노총에 끌려 다니지 말고 양보와 동의를 끌어내길 바란다.
 
홍영표 원대대표의 말씀 돌려 드린다. 당리당략에 앞서는 것이 국익이다. 제발 국민의 고통에 대해 공감하고, 사과하고, 잘못된 정책을 변경하는 용기 있는 정부와 집권여당이 돼주기를 강력하게 촉구한다.
 
2019. 3. 11.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홍영표, 연설, 민주당, 경제폭락, 안보파탄, 문재인 정부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