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4월
  4월 17일 (수)
김원봉 미화 앞장서며 정권 나팔수 자인하는 MBC를 규탄한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4. 00:47) 
◈ 김원봉 미화 앞장서며 정권 나팔수 자인하는 MBC를 규탄한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숱한 논란 끝에 KBS가 김원봉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대하드라마를 포기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번에는 MBC가 거금 200억 원이나 투자하며 김원봉을 영웅으로 표현하는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한다.
숱한 논란 끝에 KBS가 김원봉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대하드라마를 포기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번에는 MBC가 거금 200억 원이나 투자하며 김원봉을 영웅으로 표현하는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한다.
 
영화 한 편으로 문제적 인물을 평가하는 대통령의 인식도 문제지만, 이에 편승해 독립유공자 서훈을 추진하는 보훈처에 이어 이를 위한 여론 조성용으로 드라마까지 제작하겠다는 정권 나팔수들에 혀를 내두를 지경이다.
 
김원봉을 영웅처럼 그리는 것은 북한의 침략으로 피 흘린 대한민국의 정체성에 대한 도전이자 6.25 참전용사와 전사자, 그리고 수많은 사상자 및 피해자와 그 가족들에 대한 심각한 모욕행위이다.
 
6.25 전범이라도 그 이전에 항일독립투사여서 영웅이라는 주장은, 결국 김일성도 영웅으로 만들 수 있다는 좌파 역사공정의 시작에 지나지 않는다.
 
수십 년 이어진 일제 현실에서 숱한 애국지사들의 공은 무시하고 일부 과오만으로도 심각한 친일로 규정하고 청산해야 된다면서, 정작 대한민국에 직접적인 위해를 가하면서까지 변절한 인물에 대해선 과거의 공만을 봐주자는 것이 이 정권의 정의인가.
 
대한민국에 대한 명백한 전범자를 영웅으로 둔갑시키는 행위는 즉각 중단되어야 한다.
 
아무리 북한 눈치 보기에 바쁜 정권이라도 우리 국토를 피로 물들인 민족 최악의 비극인 6.25를 지울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북한의 책임 역시 정당화할 수 없다.
 
방송의 독립성 따위는 안중에도 없이 1237억 원이라는 적자를 내고도 정권 코드 맞추기에 바쁜 MBC 경영진은 즉시 계획을 철회하고 국민 앞에 사과해야 하며, 이 같은 논란을 자초한 보훈처장 역시 서훈 추진을 중단하고 자리에서 물러나야 한다.
 
\na+;2019. 4. 17.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김원봉, mbc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김경수 경남지사 보석 결정 관련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김원봉 미화 앞장서며 정권 나팔수 자인하는 MBC를 규탄한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헌법재판소 권위 실추시킬 이미선 후보자, 즉각 사퇴하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