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4월
  4월 17일 (수)
김경수 경남지사 보석 결정 관련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김원봉 미화 앞장서며 정권 나팔수 자인하는 MBC를 규탄한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헌법재판소 권위 실추시킬 이미선 후보자, 즉각 사퇴하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7 (2019.05.24. 00:47)

【정치】김경수 경남지사 보석 결정 관련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법원의 개별적인 판결은 존중되어야겠으나, 오늘 김경수 경남지사의 보석 결정이 오직 법률에 근거한 판단인지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법원의 개별적인 판결은 존중되어야겠으나, 오늘 김경수 경남지사의 보석 결정이 오직 법률에 근거한 판단인지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특히 지난 1심 판결 이후 현 정권이 보여 온 사법부 겁박과 압력의 행태가 오늘의 결과로 이어진 것은 아닌지, 법원마저 지나간 권력과는 달리 살아있는 권력의 눈치를 살피게 되는 것 아닌지 의문이다.
 
아무 사정도 변화된 것이 없고 당사자가 혐의를 시인하는 것도 아닌데 법정구속되었던 대통령의 최측근이라는 실세 정치인이 불과 몇 개월 만에 보석 결정된 것에 대해 얼마나 많은 국민이 공정하다고 생각하겠는가.
 
바로 이런 목적으로 현 정권이 국민의 목소리마저 무시하며 부적격한 헌법재판관을 임명 강행하려는 것 아닌지, 결국은 사법 정의마저 내로남불로 만들려는 것 아닌지 개탄을 금할 수 없다.
 
발각되기 직전까지 8,840만 건의 조작을 감행하고도 혐의를 인정하기는커녕 거짓 변명으로 일관한 김경수 지사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보석 허용이 아니다.
 
대선 국면에서 국민의 여론을 조작해 민주주의의 근간을 훼손한 이 중대한 사건의 진정한 배후와 수혜자 등 전모를 밝히고, 나아가 현 정권의 수사가 부실했던 이유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추가적인 특검 수사가 조속히 이뤄져야 한다.
 
외부 압력에 굴하지 않는 2심 재판부의 현명한 판결을 기대하며, 청와대와 민주당은 드루킹 재특검에 즉각 협조할 것을 강력 촉구한다.
 
2019. 4. 17.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김경수, 보석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