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4월
  4월 23일 (화)
민심 조작 위한 선거제 조작, 국민과 함께 저지하겠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4. 00:47) 
◈ 민심 조작 위한 선거제 조작, 국민과 함께 저지하겠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기어이 현 정권이 선거제 패스트트랙을 강행하기로 했다.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기어이 현 정권이 선거제 패스트트랙을 강행하기로 했다.
 
이는 계속된 실정으로 제대로 된 성과 하나 못 만들어낸 현 정권이 민심을 조작해 자신들의 말대로 자유한국당으로 대변되는 보수 세력을 국회 차원에서 궤멸시켜 20년, 50년 장기집권을 실현하고자 친여 정당들의 세를 키우려는 선거제 조작, 문재인 식 게리맨더링에 불과하다.
 
그러나 현행 헌법 이후 전체 정당간 합의가 아닌 다수결 강행으로 선거법 개정이 이뤄진 역사가 없다는 점에서 이번 결정은 반역사적이고 반민주주의적인 문재인 정권의 실체를 똑똑히 드러내고 있다.
 
보궐선거는 정의당, 패스트트랙은 바른미래당에 민주평화당까지 포함시키며 그때그때 입맛에 맞게 야당을 편 가르거나 같은 대오에 포함시키는 현 정권의 행태는 과거 의원 빼가기 보다 더 교활하고 악독한 공작정치로써 20대 국회에 진정한 야당은 자유한국당뿐임을 입증한다.
 
이미 대법원과 헌법재판소 등 사법부마저 코드인사로 채워 ‘친문무죄 반문유죄’의 내맘대로 정의를 만들어낸 현 정권이 눈엣가시처럼 남아있는 입법부마저 장악하고 개헌 가능 의석까지 확보해 무엇을 추구하려는 것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
 
복잡한 셈법으로 누구를 찍는 투표인지도 알 수 없는 깜깜이 선거, 묻지마 선거 제도로 생존의 기로에 몰린 군소 야당을 여당의 2중대, 3중대로 만들고, 이를 빌미로 공수처를 설치해 자신들의 각종 권력 오남용에 대한 수사를 차단하는 동시에 사정기관 장악을 통해 집권을 연장하려는 것이 현 정권의 의도이다.
 
그러나 이는 자신들의 장기집권 야욕에 눈이 멀어 국민을 대한민국의 주인에서 들러리로 전락시키는 국민 말살 쿠데타이자 문재인 판 좌파 공포정치 선언임을 경고한다.
 
민주당은 20대 국회 무산을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면 즉각 선거법 패스트트랙 시도를 중단하고 성실한 협상에 나서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자유한국당은 국민과 함께 모든 수단을 동원해 현 정권에 맞서 싸워나갈 것임을 분명히 밝힌다.
 
\na+;2019. 4. 23.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민심조작, 선거제 조작, 패스트트랙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패스트트랙으로 빨리 가고자 한 자, 빨리 간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 민심 조작 위한 선거제 조작, 국민과 함께 저지하겠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패스트트랙 선택한다면 20대 국회는 없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