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7월
  7월 3일 (수)
KBS 기자 무더기 보복 징계, 양승동 사장은 후일이 두렵지도 않은가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일본은 자해적 보복조치 즉각 철회하고, 청와대는 부처에 책임 미루지 말고 전면에 나서 해결하라[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이인영 원내대표 연설, 정의당 비위맞추기, 북한 눈치보기, 경제 책임회피 일관이었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7.03. 20:44 (2019.07.03. 20:44)

【정치】이인영 원내대표 연설, 정의당 비위맞추기, 북한 눈치보기, 경제 책임회피 일관이었다 [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오늘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의 교섭단체 대표연설은 한 마디로 비위맞추기, 눈치보기, 책임회피의 일관이었다.
오늘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의 교섭단체 대표연설은 한 마디로 비위맞추기, 눈치보기, 책임회피의 일관이었다.
 
먼저, 정의당 비위맞추기로 연설은 시작됐다.
 
최근 정의당과의 공조 파기를 의식해서인지, 연동형 비례대표제 도입을 위한 선거법 개정에 목소리를 높였다.
 
아직도 국회의원 의석 수를 줄이라는 국민 60%의 목소리보다 제 밥그릇 챙겨달라는 정의당의 생떼가 우선인 듯하다.
 
이어 이 대표의 연설은 북한 눈치보기로 넘어갔다.
 
한반도 평화를 원치 않는 국민은 없다. 그러나 북핵을 원하는 국민도 없다.
 
미북, 남북의 관계 개선은 자유한국당도 진심으로 바라는 바이다. 하지만 북한과의 관계 개선은 수단일 뿐 목적이 될 수는 없다. 우리의 목적은 오로지 북한 핵폐기이다.
 
북한 핵폐기에 대한 아무런 소득이 없는 상황에서 어설픈 평화예찬론은 북한에 시간만 벌어줄 뿐이다.
 
그럼에도 이 대표는 북핵 문제에 대해서는 일언반구도 없이, 맹목적 평화예찬론을 앞세워 자유한국당을 평화 반대세력인 듯 몰아붙였다.
 
현실과 동떨어진 文정권의 안보무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더욱이 이 대표는 경제참사에 대한 책임있는 반성과 현실적 대안 제시는 없이, 소득주도성장에 대한 집착을 버리지 못한 채 경제참사의 책임을 회피하기에 급급했다.
 
여전히 선심성 포퓰리즘 사업으로 국민을 현혹시켰고, 세금 일자리 남발의 공수표를 국민 앞에 내밀었다.
 
나아가 경제참사의 원인을 아는지 모르는지, 최저임금 인상의 몽니를 고집한 채, 650만 자영업자의 지옥같은 현실을 ‘과감한 투자’라는 사탕발림으로 일축했다.
 
오로지 야당 탓, 추경 탓뿐이었다.
 
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의 연설,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였다.
 
2019. 7. 3.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정 재
 
키워드 : 교섭단체 대표 연설, 이인영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