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7월
  7월 17일 (수)
민생과 안보를 저버리고 국민을 보이콧 하는 민주당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문 정부 외교가 보이지 않는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다는 윤석열 후보자의 말은 거짓이 아니길 바란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7.18. 08:37 (2019.07.18. 08:37)

【정치】민생과 안보를 저버리고 국민을 보이콧 하는 민주당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민주당이 논평을 통해 자유한국당이 국회의 정상적 운영을 방해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적반하장이다.
민주당이 논평을 통해 자유한국당이 국회의 정상적 운영을 방해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적반하장이다.
 
정작 국회 운영의 태업을 주도하고 있는 것은 민주당이다.
 
민주당은 아직도 사개특위와 정개특위 위원장 중 어떤 특위 위원장을 맡을지 결정조차 못하고 있다. 정의당의 눈치만 보며 민주당 2중대가 떨어져 나갈까 근심 걱정에 8월말까지 연장된 특위기간의 1/3을 허송세월 흘려보냈다.
 
경계 작전에 실패한 것도 모자라 은폐·축소를 조작해 국가안보를 망치고 있는 국방부장관에 대한 해임안 처리를 위한 국회 본회의 일정도 민주당만 반대하고 있다.
 
이럴 거면 뭐 하러 국회를 열자고 했던 것인가.
 
‘북한 동력선 사건’과 ‘보훈처장의 사과요구’, ‘KBS 사장의 불출석’ 등 국민의 눈높이에서 국회가 당연히 해야 할 책무를 막는 민주당이야 말로 국민을 보이콧 하고 있다. 주권자인 국민이 두렵지 않은가?
 
민주당이 국회 운영을 방해하는 사이 민생과 관련해 시급히 처리해야 할 문제가 너무도 많이 산적해 있다. 언제까지 민주당은 국회 운영에 핑계만 댈 것인가?
 
자유한국당은 정말 일하고 싶다. 국회에서!
 
2019. 7. 17.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태업, 국회 파행, 민주당, 2중대, 특위, 본회의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