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 【 필아저씨의 지식창고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8.09.19. 15:21 (2018.09.19. 15:21)

[김효은 부대변인 논평]자유한국당의 좌파정권 방송장악피해자지원 특위와 배현진의 노이즈마케팅 - 더불어민주당

 
자유한국당의 좌파정권 방송장악피해자지원 특위와 배현진의 노이즈마케팅
 
자유한국당의 노이즈마케팅이 소란스럽다.
 
바른미래당이 연일 인재 같지 않은 인재영입 시리즈를 이어가는 가운데, 자유한국당은 영입 불발 보도 속에 배현진 전 MBC 앵커의 스타성에 의존하고 있다.
 
자유한국당은 이름도 희한한 ‘좌파정권 방송장악 피해자 지원 특위’ 1차 회의를 열고 MBC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표현했다. 작년에는 국회를 팽개치고 김장겸 전 사장 지키기에 나서더니 MBC 국회 국정조사, 청문회, 현장조사 등을 하겠다고 한다.
 
배현진 당협위원장은 한술 더 떠 본인이 현 정부의 공공연한 블랙리스트라는 거다.
 
듣는 사람들은 여기서도 ‘주어’가 헷갈린다. 방송탄압을 했다는 주체가 누구라는 건지, 배현진 전 MBC 앵커가 방송장악피해자라는 건지, 누가 불법행위의 주체인지 뻔히 아는 일을 주어가 없으니 아니라고 부인했던 주어 생략의 DNA가 이번에도 발동했다. 주객전도당, 적반하장당, 자유한국당이다.
 
자유한국당이 공정언론 뜻이라도 안다면 지금이라도 MBC에 대한 억지주장을 접고 언론에 부당한 간섭을 할 생각을 말라. 제1야당 자유한국당이 관심 갖고 해야 할 일은 경찰들에게 사과부터 하는 것이 순서다.
 
배현진 전 앵커의 노이즈마케팅이 통할지는 더 지켜봐야겠다. 본인이 항상 주목받는 이유가 편법과 정의롭지 못함에서 기인한 것이라는 점을 망각하지 말라.
 
젊은 패기는 좋으나 겸손하길 바란다. 조련당할 일이 아니다. 차근차근 제대로 배워야 한다.
 
 
2018년 3월 28일
더불어민주당 김효은
• 활동 지역 : 일산동구
▣ 지식창고
(A) 내 지식자료
Ο 지식창고 작업
Ο 저작물 수집
서라벌
about 필아저씨의 지식창고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