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8월
  8월 22일 (목)
지소미아 폐기, 누구를 위한 결정인가?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짜투리 논평) 바둑과 장기 훈수는 뺨 맞아 가면서도 한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특권과 반칙으로 기득권 키우면서 문제없다는 게 이 정권의 정의인가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훈련 참관 거론하며 야당 겁박한 정경두 장관을 강력 규탄한다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8.23. 00:51 (2019.08.23. 00:51)

【정치】(짜투리 논평) 바둑과 장기 훈수는 뺨 맞아 가면서도 한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장기 훈수는 뺨을 맞아 가면서도 한다’더라. 민주당 의원들의 뺨 맞을 훈수가 가관이다. 민주당은 꼭 뺨을 맞아야 오지랖을 멈추겠는가.
‘장기 훈수는 뺨을 맞아 가면서도 한다’더라. 민주당 의원들의 뺨 맞을 훈수가 가관이다. 민주당은 꼭 뺨을 맞아야 오지랖을 멈추겠는가.
 
‘특혜가 아니고 보편적 기회’라는 조 후보자 딸의 2주 인턴 의학논문 제1저자 등재 두둔이 왜 국민의 공분을 사고 있는지 모르는가.
 
대학을 가기 위해 밤새워 공부해야 하고, 논문 저자가 되기 위해 연구실에서 청춘을 바치고, 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해 홀로 편의점 계산대를 지켜야 하는 우리 아들과 딸에게 없는 ‘보편적 기회’가 왜 조 후보자 딸에게만 있는 것인가.
 
대통령은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며, 결과는 정의로운 나라’를 약속했다. 그러나 민주당은 대한민국에 “어느 정도 지위를 가진 분들에게 열려있는 기회”가 있다고 한다.
 
서울대 교수, 청와대 민정수석, 법무부 장관 후보, 집권 여당 국회의원 정도 지위를 가진 분들의 왕자님과 공주님에게만 열려있는 기회가 이것인가?
 
민주당은 “조국에 대한 의혹 제기와 비방은 광기”라고 했다. 대한민국 국민이 미쳤다는 것인가?
 
잘못된 훈수 함부로 두지 마라. 뺨 한 대로는 끝나지 않는다.
 
2019. 8. 22.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훈수, 뺨 한대, 민주당, 보편적 기회, 제1저자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