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3월
  3월 12일 (화)
민주당 이해찬 대표와 본회의장에서 고성과 막말을 한 민주당 의원들은 나경원 원내대표와 국민께 엎드려 사죄해야 한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4. 00:47) 
◈ 민주당 이해찬 대표와 본회의장에서 고성과 막말을 한 민주당 의원들은 나경원 원내대표와 국민께 엎드려 사죄해야 한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해 9월 26일(현지시간) 유엔 총회 연설에서 북한의 핵·미사일 시험장 폐쇄를 언급하며 북핵 미사일이 미국을 위협하는 일은 완전히 없어졌다고 확언한 바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해 9월 26일(현지시간) 유엔 총회 연설에서 북한의 핵·미사일 시험장 폐쇄를 언급하며 북핵 미사일이 미국을 위협하는 일은 완전히 없어졌다고 확언한 바 있다.
 
미국 통신사 블룸버그는 이날 문 대통령의 유엔 총회 연설에 대해, “문재인 대통령이 유엔에서 ‘김정은의 수석 대변인’이 됐다”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다.
 
당시 이 소식을 국내 언론을 통해 접한 많은 국민들은 부끄러움을 느꼈다.
 
북한은 지난해 북미 1차 정상회담 후에도 핵물질을 그대로 생산했고, 지금은 해체했다던 미사일 발사장 재가동까지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해 유엔 총회에서 보증한 북한의 비핵화 의지는 거짓으로 드러나고 있는 것이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오늘 교섭단체 대표연설에서 북한의 비핵화에는 관심 없이 대북제재 완화만 열을 올리는 문재인 정부에 대해 “더 이상 대한민국 대통령이 김정은 수석대변인이라는 낯뜨거운 이야기를 듣지 않도록 해주십시오”라고 국민을 대신해 말했을 뿐이다.
 
지극히 타당한 말로, 어떠한 모욕적 의미를 담지 않고 외신 보도 내용을 인용하며 현재의 국민 심정을 그대로 대신 전한 것이다.
 
민주당 이해찬 대표에게 묻겠다.
 
나경원 대표 발언의 어떤 점이, 어떤 부분이 국가원수를 모독했다는 말인가.
 
또한 국가원수 모독죄는 없어진지 이미 오래됐다. 도대체 이해찬 대표는 지금 어느 시대를 살아가는 것인가.
 
오늘 본회의장의 민주당 의원 대부분은 내년 ‘공천용 청와대 눈도장 찍기 충성 경쟁 대회’를 벌이는 듯 막말과 고성으로 제1야당의 교섭단체 대표 연설을 이유 없이 방해했다.
 
이 분들이 정작 윤리위에 회부되어야 할 당사자들이다.
 
민주당 이해찬 대표와 본회의장에서 고성과 막말을 한 민주당 의원들은 나경원 원내대표와 국민께 엎드려 사죄해야 한다.
 
\na+;2019. 3. 12.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양 수
 
키워드 : 이해찬, 교섭단체, 대표연설, 교섭단체 연설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야당 원내대표마저 재갈 물리려는 청와대와 민주당은 사과하라.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민주당 이해찬 대표와 본회의장에서 고성과 막말을 한 민주당 의원들은 나경원 원내대표와 국민께 엎드려 사죄해야 한다. [이양수 원내대변인 논평]
• 또 다시 달은 안보고 손가락 타령만 하며 국민을 모독하는 것이 누구인가. [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