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다큐먼트소개 자료실
지식지도
작업내역
2019년
  2019년 4월
  4월 12일 (금)
나경원 원내대표실 난입한 ‘대학생꼰대연합’에 대한 안쓰러운 시선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주식은 팔아도 헌법재판관은 살 수 없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다른 것을 틀리다고 몰아가는 문 정권이야말로 가짜 뉴스의 유발자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한국감정원(鑑定院)은 분노조절이 안되는 감정원(感情院)인가?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한미정상회담, 기대는 안했지만 실망이 큰 이유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5.24. 00:47 (2019.05.24. 00:47)

【정치】다른 것을 틀리다고 몰아가는 문 정권이야말로 가짜 뉴스의 유발자다 [김현아 원내대변인 논평]

청와대는 11일 강원 산불 당일 대통령의 행적에 의문을 제기한 보도에 대해 노영민 비서실장의 명의로 고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청와대 내에 대응팀을 만들고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로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했다.
청와대는 11일 강원 산불 당일 대통령의 행적에 의문을 제기한 보도에 대해 노영민 비서실장의 명의로 고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청와대 내에 대응팀을 만들고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로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했다.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고, 고발로 정당한 비판과 감시에 재갈을 물리겠다는 언론 탄압의 의지를 노골적으로 드러냈다. 국민이 국가로부터 제한받지 않고 사상과 의견을 자유롭게 발표·전달하도록 헌법이 보장하고 있는 ‘표현의 자유’를 훼손하겠다는 반 헌법적 발상이다. 국민 위에 군림하려 하더니 이제는 대통령이 헌법 위에 서려고 하는가? 제왕적 대통령을 꿈꾸는가?
 
명백한 불법시위를 한 민주노총에 대해서는 한없이 관대하던 문 정권이 풍자 대자보로 문 정권의 실정을 꼬집은 청년 단체 색출에는 경찰을 동원해 열을 올리는 것을 보면 표현의 자유도 문 정권의 편에만 적용되는 것 같아 우려스럽다.
 
더욱이 공기업 노조가 공시가격을 연구해 온 교수가 정책에 대해 쓴소리를 했다고 명예훼손으로 고발한 것을 보면 이 정권의 치졸함과 유치함이 어디까지일지 가늠조차 되지 않는다.
 
과거 문재인 대통령이 “보도내용이 사실과 다르다고 해서 명예훼손으로 검찰이 수사하고 기소한 것은 대단히 잘못된 일이다”, “비판과 감시에 명예훼손으로 재갈을 물리려는 시도는 결코 해서는 안 된다”라고 했던 초심은 거짓이었나? 제왕적 대통령을 꿈꾸며 가짜몰이 공포정치 시대를 열어가겠다는 그것이 가짜 민주주의다.
 
다른 것은 가짜가 아니다. 다른 것을 틀린 것으로 몰아가는 문 정권이야말로 가짜 뉴스의 유발자다. 고발로 국민의 입을 틀어막을 것이 아니라 국민 앞에 상세히 설명 드리면 될 일이다.
 
인사 참사에 대한 국민적 분노와 비판에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면서 본인에 대한 비판은 잠시도 참을 수 없는 것인가? 되는 일이 없으니 급하기도 하겠지만 문 대통령도 참으로 딱하다.
 
2019. 4. 12.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김 현 아
 
키워드 : 노영민, 언론 탄압
 

 
※ 원문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목록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