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전주시
2019년
  2019년 9월
  9월 5일 (목)
덕진구 사랑의울타리 봉사단,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 펼쳐
about 전주시
내서재
추천 : 0
전주시(全州市)
(2019.10.30. 14:42) 
◈ 덕진구 사랑의울타리 봉사단,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 펼쳐
○ 전주시 덕진구가 사랑의울타리봉사단과 함께 소외계층의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맞이를 위해 소매를 걷어붙였다.【공보담당관】
덕진구 사랑의울타리 봉사단,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 펼쳐
- 소외계층 170세대에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눠 ‘훈훈함 더해‘ -
 
○ 전주시 덕진구가 사랑의울타리봉사단과 함께 소외계층의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맞이를 위해 소매를 걷어붙였다.
 
○ 덕진구(구청장 김종엽)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에 걸쳐 덕진구 사랑의울타리봉사단 회원 150여명과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가득! 행복나눔!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를 갖고 직접 만든 모듬전, 김치등 명절음식과 과일 등을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 170세대에 전달했다.
 
○ 특히, 농협하나로마트 전주점(지사장 윤갑현)에서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100만원 상당의 고기를 후원, 명절음식과 함께 170세대에 전달돼 추석명절의 풍성함을 더했다.
 
○ 이번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 행사는 가족해체, 경제적 이유 등으로 명절음식을 장만하기 어려운 홀로어르신,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소외계층도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계획,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후원금으로 마련되었다.
 
○ 정은영 회장(덕진구사랑의울타리자원봉사단)은 “정성으로 만든 명절음식이 소외되고 외로운 우리 이웃에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바라며, 모두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석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김종엽 덕진구청장은 사랑의울타리봉사단 회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명절기간에 소외되거나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변을 꼼꼼히 살펴봐 달라”부탁하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관심과 사랑을 전달해야한다”고 강조했다.
 
○ 한편, 덕진구 사랑의울타리자원봉사단은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명절음식 나눔행사 및 밑반찬 지원사업, 경로당 어르신 떡국나눔과 영양중식 나눔봉사, 김장 김치 나눔사업, 홀로어르신 예쁜며느리 되어드리기 행사 등을 실시해 따뜻한 사회, 자원봉사의 기틀을 마련하는 선구자적 역할을 해오고 있다.
 
<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덕진구 가족청소년과 270-6344>
 
 
첨부 :
덕진구 사랑의울타리 봉사단,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 펼쳐.hwp(88.0KB)
 

 
※ 원문보기
전주시(全州市)
전주시
• 상상으로 크는 ‘예술교육도시’ 만들기 머리 맞대
• 덕진구 사랑의울타리 봉사단,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 펼쳐
• 제1회 전주시 야호시장 열린다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미정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