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2019년
  2019년 1월
  1월 22일 (화)
손혜원 의원은 이제 공인의 자격이 없다.[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about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정치】
(2019.05.24. 00:46) 
◈ 손혜원 의원은 이제 공인의 자격이 없다.[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손혜원 의원의 비양심적 행태와, 이를 감싸는데 급급한 민주당의 최근 대응이 실소를 넘어 국민적 분노를 불러오고 있다.
손혜원 의원의 비양심적 행태와, 이를 감싸는데 급급한 민주당의 최근 대응이 실소를 넘어 국민적 분노를 불러오고 있다.
 
부동산 투기의혹과 훈장 상납, 공무원 인사 개입과 예술인 작품 가로채기 의혹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배경 없이는 도무지 초선의원으로서 상상하기도 어려운 일들을 저지르고도, 잘못에 대해선 일언반구의 반성도 없이 의혹 제기자만 공격하는 것은 이 정권이 이미 수차례 선보였던 뻔한 전략이어서 식상하다.
 
손 의원과 민주당은 앞으로 공직자가 업무상 취득한 정보로 무차별적으로 부동산을 사들여도 문화보존, 지역발전이라는 이유만 대면 정당해지는 그들만의 나라를 만들려는가.
 
자신을 비판하면 뭘 걸어라, 사과하라, 폭로하겠다 하는 손 의원의 좌충우돌, 막가파식 언행과 독설에 국민은 피곤함을 넘어 이제 인내심을 잃고 있다.
 
‘감히 나를 비난해’라는 봉건적 특권의식만 있을 뿐, 공감 능력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손 의원은 더 이상 공인의 자격이 없다.
 
그렇게 정정당당하다면 실체적 진실 규명을 위해 국회의원직을 사퇴하고 국정조사와 특검에 당당하게 임하는 것이 국민에 대한 예의이다.
 
부실한 검증으로 단초를 제공한 민주당도 탈당쇼 뒤에 숨어 더 이상 놀림거리가 되지 말고 야당의 특검과 국정조사 요구에 응해야 한다.
 
\na+;2019. 1. 22.
\na+;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손혜원 의원, 부동산, 훈장, 인사개입, 예술인 작품, 국정조사, 특검, 탈당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 방심위 마음대로 ‘오늘밤 김제동’ 국가보안법 무죄선고? 문정권의 방송장악결정, 심의위원들은 사퇴하라![김순례 원내대변인 논평]
• 손혜원 의원은 이제 공인의 자격이 없다.[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 역사의 광장을 촛불만의 광장으로 만들려 하는가. 박원순 시장은 광화문 광장 개발계획을 즉각 철회하라[김정재 원내대변인 논평]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