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2019년
  2019년 3월
  3월 18일 (월)
[강병원 원내대변인 브리핑] 자유한국당과 황교안 대표는 국민의 요구인 ‘개혁 3법’에 언제까지 ‘반대’만 외칠 것인가?
about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내서재
추천 : 0
더불어민주당(더불어民主黨)
【정치】
(2019.06.13. 11:14) 
◈ [강병원 원내대변인 브리핑] 자유한국당과 황교안 대표는 국민의 요구인 ‘개혁 3법’에 언제까지 ‘반대’만 외칠 것인가?
‘선거제 개혁을 위한 패스트트랙 가동’은 자유한국당이 파기한 선거법 개정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여야 4당이 국회법에 따라 절차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강병원 원내대변인, 오후 현안 브리핑
 
□ 일시 : 2019년 3월 18일(월) 오후 4시
□ 장소 : 국회 정론관
 
■ 자유한국당과 황교안 대표는 국민의 요구인 ‘개혁 3법’에 언제까지 ‘반대’만 외칠 것인가?
 
‘선거제 개혁을 위한 패스트트랙 가동’은 자유한국당이 파기한 선거법 개정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여야 4당이 국회법에 따라 절차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권력기관 개혁’을 위한 공수처법과 검경수사권 조정은 김학의-장자연-버닝썬 등 일련의 사건들에서 드러난 대한민국의 권력형 부패 고리를 끊기 위한 숙원과제입니다.
 
국민과의 약속이자 권력형 비리를 끊어낼 선거법, 공수처법과 검경수사권 조정의 ‘개혁 3법 패스트트랙’에 대해,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좌파독재 3법 입법쿠데타’라며 반대하는 것은 대국민 약속파기이자, 국민의 개혁의지에 대한 역행입니다.
 
특히 권력형 비리를 발본색원할 공수처 설치에 이토록 반대하는 것은 황교안 대표가 김학의 별장 성접대 사건을 ‘비호’한 것이 아니냐는 ‘국민적 의구심’만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선거법과 권력기관을 개혁하라는 ‘국민의 개혁의지’에 대한 ‘무모한 반대’를 즉각 멈추기 바란다.
 
2019년 3월 18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원문보기
더불어민주당(더불어民主黨)
【정치】 더불어민주당 논평 · 브리핑
• [홍익표 수석대변인 브리핑] 세월호 천막은 사라지지만 우리 가슴의 노란리본은 영원할 것이다
• [강병원 원내대변인 브리핑] 자유한국당과 황교안 대표는 국민의 요구인 ‘개혁 3법’에 언제까지 ‘반대’만 외칠 것인가?
• [홍익표 수석 대변인 브리핑] 최고위원회의 결과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