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일반 (일자별)
【정치】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 나경원 원내대표, 삼척해경 파출소 방문 인사말씀[보도자료]
나경원 원내대표는 2019. 6. 24(월) 09:00, 삼척해경 파출소를 방문했다. 인사말씀은 다음과 같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2019. 6. 24(월) 09:00, 삼척해경 파출소를 방문했다. 인사말씀은 다음과 같다.
 
<나경원 원내대표>
 
이렇게 보고 자리를 마련해주신 것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오늘 준비하시느라 불편하지는 않았나’ 이런 생각한다. 이렇게까지 안 하셔도 된다. 다음에는 보고할 때 그냥 편하게 간단히 앉아서 들어도 되니까 다음에는 이렇게 안하셔도 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지금 말씀을 들어보니까 우리 경찰청에서는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조치를 한 것으로 보인다. 4분 만에 현장에 도착을 했고, 그밖에 필요한 조치를 한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이제 저희는 이번 사건은 아시다시피 ‘경계가 완전히 뚫렸다’ 한마디로 대한민국 경계가 뚫렸다는 부분이 있고, 두 번째는 ‘이것을 지금 은폐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 아닌가’ 하는 그런 의심이 있고, 세 번째로는 ‘북한으로 보낸 것이 굉장히 수상한 북송이다’ 이렇게 세 가지 측면을 보는데 저희가 이 중에서 궁금한 게 몇 가지 있다.
 
첫 번째로 해양 최초의 상황보고서를 보면, 출항날짜가 좀 상이한 것 같다. 나중에 국방부에서 발표한 거와, 그러니까 함경도에서 출항한 날짜가 6월 5일이라고 보고서에 되어 있었던 것 같다. 이 부분에 대해서 현장에 직접 가신 우리 경찰관이 나와서 상황을 설명하면 어떨까. 최초 현장에 오신 분 나와서 말씀을 들어보겠다. 이 자리에 배석하셔서 그분한테 직접 물어보는 게 좋을 것 같다. 왜냐하면 우리가 궁금한 것은 그 당시에 그들의 진술내용, 그들의 행색 이런 것이 궁금하다. 왜냐하면 바다의 지금 보면 NLL 넘어서 우리 대한민국 바다에만 4일을 떠 있었다. 그러면 NLL 북쪽에서는 그들의 말을 그대로 믿어서 선장과 같이 오징어잡이를 했었다고 하더라도 4일 동안 우리 대한민국 바다위에 떠있을 동안에 먹는 것은 어떻게 해결했는지 이런 것을 보려면 배안의 상황을 물어봐야 할 것 같다. 그래서 상황, 행색 그리고 최초 출항날짜, 함경북도 경성 거기서 출항날짜가 해경 부분은 5일로 되어있는데, 국방부 발표는 9일로 되어있다. 이런 부분을 들어보고 싶다. 질문을 저만 하지 말고 자유롭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같이 앉으셔서 설명을 들어보자.
 
\na+;2019. 6. 24.
\na+;자유한국당 공보실
 
키워드 : 삼척해경 파출소, 상황보고서, NLL
 

 
※ 원문보기
【정치】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 나경원 원내대표, 어민과의 간담회 인사말씀[보도자료]
• 나경원 원내대표, 삼척해경 파출소 방문 인사말씀[보도자료]
• 최고위원회의 주요내용[보도자료]
(2019.06.24. 15:45)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내서재
추천 : 0
▣ 다큐먼트 작업
지식지도
알림∙의견
모든댓글보기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