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지식디렉토리 참조목록 포함    백과사전 포함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지식창고 소개
지식창고 구독
(A) 내 지식자료
다큐먼트작업
(B) 내 구독자료
구독 내역
about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대변인)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09.12. 10:52 (2019.09.12. 10:52)

때늦은 물타기 시도해봐야 소용없다. 이미 문재인 정권은 국민적 신뢰 모두 잃었다! [김성원 대변인 논평]

 
더불어민주당이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의 자녀입시문제를 걸고 넘어졌다.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눈흘긴다.”더니 여당이 조국 전 민정수석한테는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고, 멀쩡한 남의 자식 문제에 감 놔라 배 놔라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이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의 자녀입시문제를 걸고 넘어졌다.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눈흘긴다.”더니 여당이 조국 전 민정수석한테는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고, 멀쩡한 남의 자식 문제에 감 놔라 배 놔라하고 있다.
 
바른미래당 이준석 최고위원도 페이스북을 통해 "내가 조국 장관의 딸의 학업 성적을 세밀하게 들여다본 것처럼 나경원 원내대표 아들의 학창시절을 백분토론 앞두고 탐색했는데 조국 후보자 딸 한영외고 1%설은 가짜뉴스였는데 이 친구는 진짜 세인트폴 고등학교 수학 전교1등이다"라고 했다. 실제 자녀의 고교3년 전과정 성적표, 최우등졸업 증서 사본, SAT점수, AP성적까지 공개했다.
 
금수저를 뛰어넘는 다이아몬드 수저 부모덕에 필기시험 한번 제대로 안보고 외고, 대학교, 의전원을 프리패스한 자녀와 비교할 일인지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기 바란다.
 
이미 문재인 정권 주요인사들의 자녀들이 자립형 사립고, 특수 목적고, 강남 8학군 고등학교에 다닌 것을 온 국민이 다 알고 있다.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자신들이 온갖 편법과 부정한 방법을 동원해서 좋은 학교에 보낸 것이 조국 전 민정수석을 통해 들통 나니 남들도 다 그렇게 삶을 살아왔다고 퉁치고 싶은 것인가.
 
문재인 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은 물타기 시도를 즉각 중단하고 사태의 본질을 직시해야 할 것이다. 지금 문제는 조국 전 민정수석이다. 조국의 사모펀드 문제가 속속 드러나고 있다.조국의 5촌 조카는 조국 낙마를 막기 위해 말맞추기를 한 사실이 녹취록으로 확인됐다.
 
그동안 사모펀드 투자처가 어딘지도 몰랐다던 조국의 부인은 가족 펀드 투자사서 매달 200만원씩 고문료를 받고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런데 이런 중요한 시기에 조국은 법무부 장관이 되자마자 윤석열 검찰총장을 배제하려는 시도를 했다가 들통 났다. 이것이 문재인 정권과 여당이 입만 열면 떠드는 ‘직권남용’이 아닌지 묻지 않을 수 없다.
 
문재인 대통령이 대국민 추석 메시지로 “국민 모두에 공평한 나라를 소망한다.”고 했다. 그런데 문재인 대통령은 조국의 첫 국무회의를 KIST에서 열었다. 조국의 위법·불법·위선에 대한 국민적 요구에 대한 대답이 그것이라면, 도대체 어느 국민이 대통령 말을 믿겠는가.
 
문재인 정권은 이미 자신들의 골수 지지층만 챙기면서 국민적 신뢰를 모두 잃었다. 바닥을 드러낸 국민적 신뢰를 눈곱만큼이라도 복원하고 싶다면 이제라도 조국를 버리고 국민을 택해야 할 것이다.
 
2019. 9. 11.
자유한국당 대변인 김 성 원
 
키워드 : 금수저, 물타기, 대국민 메세지, 문재인 대통령, 국민 신뢰, 조국, 나경원
 

 
※ 원문보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목록
◈ 소유
 
▣ 주요키워드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