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메인화면 (다빈치!지식놀이터) ::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지식창고 소개
지식지도
작업내역
(A) 내 지식자료
다큐먼트작업
(B) 내 구독자료
구독 내역
about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자유한국당(원내) 보도자료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2019.11.09. 16:37 (2019.11.09. 16:37)

전대미문의 실패로 임기 반환점 맞은 문재인 정권, 인적 쇄신 통한 국정 대전환만이 답이다.[이만희 원내대변인 논평]

 
오늘로 5년 임기의 반환점을 맞은 문재인 정권의 성적표는 한마디로 처참하다.
오늘로 5년 임기의 반환점을 맞은 문재인 정권의 성적표는 한마디로 처참하다.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빠르게, 가장 심각하게, 가장 일관되게 국론을 분열시키고 국민의 삶을 피폐하게 해 온 것이 바로 문재인 정권의 전반기다.
 
경제는 친정권 언론마저 ‘참담하다’는 말을 할 정도로, 사상 최악, 최초의 마이너스 같은 기록이 정신없이 쏟아지는데도 대통령이 앞장서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며 정책의 전환을 원천봉쇄하고 있다.
 
이순신 장군과 죽창가를 외치더니 대통령, 총리, 국회의장이 일제히 나서 일본에 다급한 화해의 손짓을 하고, 호구 운운하며 든든하다던 한미동맹이 상상할 수 없는 방위비 청구서로 이어지는 것이 현 정권의 외교 안보 수준이다.
 
특히 비핵화를 내세운 김정은의 평화공세가 예상대로 거짓이었음이 드러나는데도 끝까지 북한을 믿자는 현 정권 탓에 안보는 어느 때보다 불안해지고 대한민국의 위상은 전례 없이 추락해 북중일러의 사면초가를 넘어 미국도 외면하는 오면초가 소리까지 나오고 있다.
 
위선과 반칙의 끝판왕을 법무장관에 앉히고, 대통령까지 나서 검찰 수사를 압박하고, 친정권 출신 인사들로 사법부 요직을 채우고도 마음에 안 맞는 판사는 탄핵 운운하는 정권이 정의와 공정을 얘기하며 핏대를 세운다.
 
약속한 협치는 구경도 할 수 없을 만큼 청와대와 여당의 독단적인 국정운영과 헌법 무시, 국회 무시가 일상화되어 이젠 대법원장에서 부처 공무원까지 법률과 국회를 우습게 여긴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이 모든 사태에도 불구하고 누구 하나 책임지기는커녕 도리어 야당 탓, 과거 정부 탓이나 하며 목청을 높인다는 것이다.
 
문재인 대통령이 인적 쇄신을 통한 국정 대전환을 끝내 거부하고 집권 후반기에도 지금까지처럼 일방적인 국정 운영을 고집한다면, 그 끝은 감당할 수 없는 추락이라는 것을 국민의 이름으로 강력 경고한다.
 
2019.11. 9.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이 만 희
 
키워드 : 임기, 반환점, 한미동맹, 비핵화, 국정운영, 공정, 정의
 

 
※ 원문보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목록
◈ 소유
 
◈ 참조
 
 
 
? 정의 (2)
 
 
©2004 General Libraries

페이지 최종 수정일: 2015년 7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