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여러분! 반갑습니다.    [로그인]
키워드 :
지식놀이터 ::【열린보도자료의 지식창고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2018년
  2018년 5월
  5월 1일 (화)
[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근로자의 날을 맞아 자유한국당은 근로자와 서민, 중산층을 위한 정당으로 더욱 혁신하겠습니다.
about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내서재
추천 : 0
국회(國會)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2018.09.23. 13:14) 
◈ [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근로자의 날을 맞아 자유한국당은 근로자와 서민, 중산층을 위한 정당으로 더욱 혁신하겠습니다.
근로자의 날을 맞아 각자의 일터에서 책임감을 갖고 일하고 계신 근로자 여러분께 경의를 표하며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자유한국당 (정당)】
근로자의 날을 맞아 각자의 일터에서 책임감을 갖고 일하고 계신 근로자 여러분께 경의를 표하며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근로자들의 뜨거운 땀방울은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든 거대한 엔진이었습니다. 세계가 부러워하는 경제 성장을 이끌어낸 주역이자 대한민국의 진정한 영웅입니다.
 
하지만 대다수 근로자들의 삶은 여전히 고단하고 어렵습니다.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은 그림의 떡에 가깝습니다. 최근에는 소속 근로자를 상대로 한 오너 일가의 갑질로 온 국민이 분노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문재인 정권의 좌파 경제 정책으로 근로자의 터전인 일자리마저 사라지고 있습니다. 실업률이 17년 만에 최악인 상황에서 남아 있는 일자리는 해외로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취업준비생들은 더욱 착잡한 심정일 것입니다. 청년실업률은 11.6%로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습니다.
 
인기주의에 매몰된 문재인 정권의 퍼주기 정책으로는 대한민국 경제를 근본적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노동개혁과 규제혁파를 통해 기업들이 일자리를 늘릴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것이 우선입니다.
 
자유한국당은 근로자, 서민과 중산층을 위한 정당으로 거듭나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근로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 앞장서 나갈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2018.  5.  1.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 장 제 원
 

 
※ 원문보기
국회(國會) 자유한국당(自由韓國黨)
【정치】 국회의원∙입법부 보도자료
• [정태옥 대변인 논평] 대구 신암선열공원 국립묘지 승격 지정 개원을 축하한다.
• [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근로자의 날을 맞아 자유한국당은 근로자와 서민, 중산층을 위한 정당으로 더욱 혁신하겠습니다.
• [장제원 수석대변인 논평] 무엇을 위한 김정은 마케팅이고 누구를 위한 김정은 대변인 노릇인가
▣ 커뮤니티 (참여∙의견)
내메모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로그인 후 구독 가능
구독자수 : 0
▣ 정보 :
정치 (보통)
▣ 참조 지식지도
▣ 다큐먼트
▣ 참조 정보 (쪽별)
◈ 소유
◈ 참조
 
 
▣ 참조정보
백과 참조
 
목록 참조
 
외부 참조
 
▣ 참조정보
©2021 General Libra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일